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테일즈런너, 채널링서비스 통해 한게임에서도 제공

사용자 삽입 이미지
NHN의 게임포털 한게임은 캐주얼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Tales Runner)의 채널링 서비스를 오늘(8.30) 부터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테일즈런너'는 환상적인 동화 속 배경을 바탕으로 귀여운 캐릭터들이 장애물을 피하며 달리는 새로운 개념의 액션 레이싱 게임으로, '혼자 달리기', '30인 달리기'와 '이어 달리기' 등의 다양한 게임 모드와 맵, 게임 내 커뮤니티 공간인 '테일즈랜드'를 선보이며 게이머들 사이에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온라인게임인데요.

특히 '흥부와 놀부', '해와 달', '잭과 콩나무'와 같은 유명 동화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동화작가들이 직접 제작한 아기자기한 게임 일러스트는 '테일즈런너'의 밝고 명랑한 동화적인 분위기를 한껏 자아내고 있다는 평가를 얻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김창근 NHN 퍼블리싱 본부장은 " '테일즈런너'는 캐릭터들의 이색 레이싱 게임이라는 독창적인 게임 기획과 활성화 된 게임 커뮤니티로 한게임의 회원들에게 좋은 호응을 받을 것"이라며 "한게임은 경쟁력 있는 다양한 게임 컨텐츠를 발굴 및 서비스함으로써 한국 최대 게임 포털의 입지를 굳건히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게임을 통해 서비스되는 <테일즈런너> 가 보다 더 많아진 이용자들에게 어떤 즐거움을 줄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한게임)
기사제보: report@ongam.com

[Flash] http://p.uccc.co.kr/s1htory!37714!S


<테일즈런너>의 플레이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