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봄 이벤트의 대미를 장식할 고백용 아이템은 무엇? '미루온라인' 새 업데이트

(주)그레이트풀데이즈가 자사개발 및 서비스중인 미루온라인이 [스프링버터플라이 이벤트]의 2주차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


겨울이 지나 따뜻한 봄을 알리러 온 나비와 요정을 테마로 한 스프링버터플라이 이벤트가 지난주의 큰 호평 속에 2주차를 맞이하였다.


미루온라인의 배경이 되는 흰고래 마을에는 여러 개성있는 NPC들을 중심으로 한 여러 캐릭터들의 퀘스트 및 아이템 등이 업데이트가되어 유저들에게 많은 즐거움의 요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맵 곳곳에 은방울꽃이 등장하였으며, 플라워랜턴이라 불리는 특수한 도구를 이용하여 이를 채집하는 것에서부터 다양한 내용이 전개되도록 꾸며져 있다.


봄의 요정을 모티브로 한 스프링페어리 코스튬 및 스프링 엘프 헤어스타일, 나비를 연상시키는 속옷 등 이벤트의 이미지에 어울리는 다양한 아이템들이 업데이트되었으며, 그 중에서도 새하얀 은방울꽃 모양의 낚싯대와 국화의 일종인 거베라 미루웨이 등 꽃을 모티브 한 아이템들도 눈길을 끈다. 화려한 아이템들도 가득하지만, 특히 각종 캐릭터들 사이에서 퍼지는 사랑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달달한 퀘스트가 준비되어 있어 이벤트의 몰입도를 높여주고 있다.


그리고 이번에는 특별히 봄 이벤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고백용 아이템이 추가되었다. 새로 추가된 스프링러브 귀걸이&테일은 서비스기간 처음으로 귀걸이와 특수악세사리의 두 슬롯의 아이템을 한번에 얻을 수 있는 구성으로 되어 있다.


이 외에도 은방울꽃 낚싯대 등장과 발맞춰 낚싯대 튜닝, 하이퍼 확률상승 및 이와 관련된 재료 할인 등이 포함된 낚싯대 강화 캠페인이 함께 진행중이다. 낚싯대 카테고리의 조합확률 상승 및 고레벨 낚싯대 획득을 위한 아이템이 포함된 패키지의 판매, 또한 튜닝 마법수정을 할인제공 하는 등 대대적인 낚싯대 관련 캠페인이 진행중이니 꼭 확인해보길 바란다.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 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