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라그나로크를 만든다는 ‘New Beginning’ 캐치프레이즈로 기대감 암시
- ‘라그나로크R’은 기존 ‘라그나로크 온라인’ 대비 첫 날만 11배 이상의 신청자가 몰리는 등 그라비티가 처음으로 서비스하는 ‘라그나로크’ IP모바일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 확인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 (www.gravity.co.kr)는 모바일 수집형 RPG ‘라그나로크R’의 티징 영상을 공개했다.
현재 사전 예약 참가자를 모집 중인 ‘라그나로크R’은 원작 IP(지식재산권)인 ‘라그나로크’의 ‘프론테라 수호전’을 비롯한 코스튬 시스템 등 다양한 재미요소들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징 영상은 약 30초 가량의 분량으로 라그나로크를 지우고 새로운 라그나로크를 만든다는 ‘New Beginning’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기대감을 암시하고 있다. 또한, 원작의 IP를 이용해 새롭게 개발되는 ‘라그나로크R’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과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와 함께 기존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로고를 지워가며 재탄생 하게 될 ‘라그나로크R’의 BI를 새롭게 그리며 원작의 MMORPG(다중 역할 수행 게임)가 아닌 수집형 RPG로써의 새로운 모습을 표현해 내고 있다.
특히, ‘라그나로크R’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컨텐츠 업데이트 진행에 따른 사전 예약 참가자 수 대비 첫 날만 11배 이상의 신청자가 몰리는 등 그라비티가 처음으로 서비스하는 ‘라그나로크’ IP 모바일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을 엿 볼 수 있다.
이번 ‘라그나로크R’의 티징 영상과 사전 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 예약 페이지(http://game.gnjoy.com/rorevent/pr/teas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