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봄의 요정들로 변신해볼까? '미루온라인' 새 이벤트 개최

(주)그레이트풀데이즈의 [미루온라인]에서 [스프링버터플라이 1주차 이벤트]를 개최했다.


3월 15일, 3월의 따듯한 봄을 맞이하여 봄과 나비 그리고 꽃을 주제로 다양한 아이템들이 새롭게 업데이트 되었다.


흰고래 마을의 안무가 [NPC 릴리]와 자매인 속옷가게 [NPC 루디]를 중심으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봄이 다가온 즐거움을 안무로 표현하고 싶어하는 [릴리]. [릴리]를 위해서 [NPC 피가니슈]가 신비한 나비를 불러낼 수 있는 미끼를 제작한다. 이 미끼를 통해 낚이는 아름다운 나비를 보면서 [릴리]는 새로운 안무를 구상하려 노력한다. 한편, 자매인 [루디]는 아름다운 나비를 보면서 새로운 디자인의 속옷을 만들어내기 위해 노력하는 이야기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피가니슈]가 판매하는 미끼를 사용하면 [오렌지 버터플라이/엘로우 버터플라이/레인보우 버터플라이]를 낚을 수 있다.


봄의 요정들로 변신 할 수 있는 [스프링엘프/스프링페어리] 코스튬, 화려한 나비가 그려진 [버터플라이원피스/버터플라이스타일] 원피스, 아름다운 나비를 주제로한 [핑거버터플라이/나비안경/나비 머리장식/나비날개], 아름다운 꽃으로 가득한 [스프링가든팔찌/스프링목걸이/스프링페어리 플라워/스몰스프링가든]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등장했다. 이와 함께 [스프링가든★], [나풀나풀], [요정의인사★], [버터플라이포즈], [버터플라이스킵] 등 새로운 모션들도 등장했다.


새촘한 표정의 나풀나풀 아름다운 날개를 가진 귀여운 봄의 요정 [스프링페어리]를 동물의 섬에서만나 볼 수있다. 킹피쉬나 심해어 등 출현 확률이 낮은 물고기들의 출현 확률을 높여주고, 낚시 중 물고기와의 힘겨루기의 지구력을 높여주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귀여운 외모뿐만아니라 낚시에 필수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는 펫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유니크 물고기 낚시에 도움이 되는 버블 아이템을 조합할 수 있는[기간한정 버블 조합] 이벤트, 킹피쉬/심해어가 낚이는 확률을 높여주는 낚싯바늘을 판매하는 [낚싯바늘 패키지 판매] 이벤트, 하늘섬 스토리 퀘스트에서 필요한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는 재료를 패키지로 판매하는 [기간한정!타천사 패키지 판매!!] 이벤트, 사막 낚시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들이 담긴 패키지를 판매하는 [시간의 미끼 패키지 판매] 이벤트 등 1주일간의 단기 특별 미니 이벤트도 업데이트 됐다.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 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