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남자의 자부심, 신작 모바일게임 '폼(P.O.M)' 사전등록 시작

- 강렬한 느낌의 중세 유럽풍 서양 판타지 MMORPG

- 전사, 궁수, 법사를 선택하여 펼치는 화려한 그래픽 과 액션성

- 고퀄리티 그래픽 불구, 저사양 폰에서도 쾌속 구동 장점

 

㈜팡게임(대표 지헌민)이 서양 판타지 소재의 모바일 MMORPG '폼(P.O.M)'을 처음으로 선보이고, 24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에 들어갔다.

 

'폼(P.O.M)'은 '남자의 자부심(Pride Of Male)'이라는 의미를 지닌 모바일 MMORPG로, 판타지 느낌이 물씬 풍기는 강렬한 인상의 캐릭터와, 파워가 느껴지는 강한 이펙트의 타격감을 강조, '남자들의 폼(POM)나는 MMORPG'를 슬로건으로 채택했다.

 

유니티3D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된 '폼(P.O.M)'은 시원시원한 타격감과 화려한 배경그래픽이 특징으로, 서양 판타지의 3대 직업(전사, 법사, 궁수) 중 하나를 선택, 다양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폼(P.O.M)’은 전체 유저가 지정된 스테이지에 참여하여 PK실력을 겨루는 '영웅쟁탈전', 파티를 맺고 보스를 처치하는 '파티보스전', 길드간 PK 전투인 '대규모공성전' 등 오픈필드를 배경으로 한 다양한 전투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대규모 공성전에서 승리한 길드장은 폼(P.O.M)나는 ‘성주’의 직위를 획득할 수 있어, 호승심(好勝心)을 자극하는 컨텐츠들로 유저들의 치열한 전투가 예상된다.

 

빠른 레벨업도 ‘폼(P.O.M)’의 특징이다. 게임 접속시간이 길지 않은 모바일 유저들의 편의를 위해 빠른 레벨업으로 방대한 분량의 콘텐츠를 놓치지 않고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한 것. 보통 1일차에 80레벨을 달성할 수 있고, 2일차에는 5레벨, 3일차 이후에는 평균 3레벨씩 레벨업이 가능하다.

 

한편, '폼(P.O.M)'은 고퀄리티 그래픽에도 불구하고 발열량이 적고, 저사양의 기종에서도 잘 실행된다. 최소사양이 안드로이드 4.0 이상, 듀얼코어 1.5G CPU, 램1G로 상당히 낮을 뿐만 아니라, 145MB의 적은 빌드 용량으로 고용량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부담을 줄였다.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출시를 앞두고 지난 24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사전등록 페이지(https://goo.gl/nw9sQA)와 모비 등 사전등록 전용 어플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등록 참가자에게는 골드바와 귀속다이아, 스킬룬조각, 철광석, 경험치 2배 스크롤 등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게임 아이템 5종을 지급한다.

 

현물이 걸린 공식카페 이벤트도 진행된다. 카페 가입자에게는 게임 아이템 5종이 100% 지급되고, 카페 활동량에 따라 삼성전자의 스마트워치 ‘갤럭시기어S3’와 보조배터리, 구글기프트카드 등 푸짐한 경품이 지급된다.

 

남자들의 폼 나는 MMORPG '폼(P.O.M)'은 3월 안드로이드 기종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 (https://goo.gl/m7GLJa)와 사전등록 페이지(https://goo.gl/nw9sQ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