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즌 2, 타이거JK가 우승자 프로듀서로 참여 중인 화제의 프로그램 '고등래퍼'와 함께한다
- 타이거JK와는 새로운 '전장의 날개' CF도 제작 돌입
- 시즌 2 업데이트는 2월 말 예정, 정식 업데이트 전까지 사전예약이벤트 계속돼
'Wing 전장의 날개(이하 전장의 날개)'가 '시즌 2' 업데이트를 앞두고 타이거JK를 앞세운 '시즌 2' 예고 영상을 공개 한데 이어, 타이거JK가 우승자 프로듀서로 참여 중인 화제의 TV 프로그램 '고등래퍼'와도 함께하기로 결정했다.
'전장의 날개'의 '시즌 2'는 2월 말 업데이트될 예정으로,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펀셀123(FunCell123)은 2월 17일부터 타이거JK와 함께 '전장의 날개'의 새로운 CF 촬영에 돌입했다. 또한, 해당 CF를 빠르게 공개하는 등 공격적 마케팅 행보를 계속하여 '시즌 2'에 대한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릴 계획이다.
'전장의 날개'의 '시즌 2'는 2월 말 업데이트될 예정으로, 파격적인 지원책을 내건 '시즌 2' 사전예약이벤트를 지난 2월 14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시즌 2'의 사전예약은 정식 업데이트 전까지 계속될 예정으로,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여명의 날개 조각 20개, 4등급 무기, 100만 골드 등 15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이 지원될 예정이다.
'전장의 날개'의 '시즌 2' 정보와 사전예약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ingfigh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