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귀요미 엘크 등장! '미루온라인' 스노우 아이스 주제 새 업데이트

(주)그레이트풀데이즈의 [미루온라인]에서 [스노우 페어리 이벤트]가 개최되었던 지난주에 이어, 1월 25일 귀여운 엘크들과 눈과 얼음을 주제로 다양한 아이템들이 새롭게 업데이트 되었다.


NPC시크의 친구들인 [스노우 엘크]들이 별의 언덕에 등장하면서 이벤트가 시작된다. NPC시크가 NPC피가니슈에게 선물로 준 채집도구인 [마법의 아이스캐롯]을 이용하여 귀여운 엘크들과 함께 놀아주면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캐릭터가 엘크들에게 직접 [마법의 아이스캐롯]을 먹이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눈나라 요정들의 왕비와 왕으로 변신 한 수 있는 [스노우페어리 퀸/킹] 코스튬, 빙판 위에서 아름다운 춤을 추는 피겨 스케이트 선수로 변신 할 수 있는 [스노우페어리 피겨] 원피스, 아름다운 눈으로 만들어진 [반짝 스노우크리스탈/스노우크리스탈 펜던트/스노우크리스탈/아이스플라워 크라운] 아이템들, 귀여운 엘크를 주제로 만들어진 [양 어깨 스노우 엘크/양손 위 더블엘크/머리위 스노우엘크/스노우엘크 귀걸이/엘크행진단]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등장했다. 이와 함께 [스노우페어리매직★], [다이아몬드더스트★], [포에버슬립], [스노우다이브], [스노우페어리댄스] 등 새로운 모션들도 등장했다. 모션인 [포에버슬립]의 경우, 캐릭터가 당황한 표정으로 넘어질 듯, 넘어질 듯하다 결국 엉덩방아를 찧는 모션으로 유저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설날을 맞이하여 2017년 설맞이 새로운 한복이 등장하였다. 한복 아이템의 새로워진 디자인과 함께 2017년 한해의 소망을 사자성어 방식으로 담은 한복아이템명이 상당히 인상적이다. [한복]에 관심이 있는 한/일 양국의 유저들에게도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길지 않은 이벤트 기간 내에 한복을 조합하려는 유저들의 손길이 바빠지고 있다. 2017년 설 한복 조합은 오는 2월 8일까지 진행 된다.


이와 함께, 설날을 맞이하여 특별한 패키지도 등장했다. [세뱃돈 패키지]로 패키지 안에는 상당한 액수의 골드와 다양한 능력치를 올려주는 버프 아이템들이 들어 있다. 평소 골드가 부족하여 아쉬워하던 유저들에게 사랑받는 패키치가 될 것으로 예상되어진다. 해당 패키지는 다음 주 2월 1일 까지 구입할 수 있으며, 구입 이후 이벤트기간이 종료 되어도 해당 패키지와 패키지 안에 있는 버프 아이템들은 계속하여 사용할 수 있다.
신비롭고 커다란 눈과 멋진 뿔을 가진 엘크를 동물의 섬에서 펫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화이트엘크]와 [스노우엘크]로 나눠져 있으며, 두 펫 모두 유저의 채집 속도와 이동속도를 증가시켜주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탑승아이템 [미루웨이]도 업데이트 되었다. 펫으로도 만나 볼 수 있는 신비로우면서도 귀여운 엘크를 모델로 하여 등장한 미루웨이 [엘크]는 캐릭터가 직접 탑승 할 수 있으며, 여러 조합 방식을 통해서 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도 가능하여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NPC샤샤에게서 조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킬 북의 조합 확률이 10%씩 증가하는 [스킬북 조합확률 상승] 이벤트, 착용 아이템과 낚싯대의 튜닝 1, 2단계의 튜닝 성공 확률이 100%로 올라가는 [기간한정 튜닝확률 상승] 이벤트, 사막 낚시에 도움이 되는 여러 아이템이 담긴 패키지를 판매하는 [시간의 미끼 패키지 판매] 이벤트 등 1주일간의 단기 특별 미니 이벤트도 업데이트 됐다.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 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