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100 히어로즈' 제갈량, 조조 등 새 각성 영웅 8종 업데이트

- 삼국지 기반 모바일 RPG ‘100 히어로즈’, 제갈량 포함 각성 영웅 8종 업데이트!

- 신규 영웅 ‘마속’ 등장 및 출석 이벤트로 영웅 ‘정보’ 획득 가능!

- 푸짐한 설날을 위하여! 다양한 이벤트 대기 중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삼국지 기반 모바일 RPG ‘100 히어로즈(100 HEROES)’가 각성 영웅 8종을 추가하며 신년 첫 번째 업데이트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해당 업데이트에서는 삼국지의 인기 영웅 ‘제갈량’과 ‘조조’를 포함하여, ‘사마의’, ‘손권’, ‘가후’, ‘장합’, ‘강유’, ‘원소’ 총 8종의 영웅이 각성 영웅으로 추가되었다. 각성이 가능한 영웅은 일정 이상의 성장을 마친 후 각 영웅이 지닌 스토리에 맞춰 4단계로 이뤄진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이를 통과한 영웅은 각성 스킬을 습득한 뒤 더욱 강력한 영웅으로 진화하게 된다. 가이아 모바일 측은 영웅들의 새로운 기술이 전장에 새 바람을 불어 넣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최종 5단계까지 성장시킨 영웅의 남는 영혼석을 이용하여 새로운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영웅제단’ 콘텐츠에 전기를 다루는 신규 영웅 ‘마속’이 등장하였으며, 남은 1월 중 6일만 접속을 해도 출석 이벤트 영웅인 ‘정보’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다가오는 설날을 기념하여 28일(토)까지 출석만 해도 골드와 스태미나를 포함한 각종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이 밖에도 다양한 설날 이벤트가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100 히어로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소식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heroes) 또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100h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