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영상] 인기 웹게임 '신선도' 돌아온 RPG로 모바일 재탄생

- 모바일 환경에 맞춰 고해상도 3D 그래픽과 최적화된 UI 지원

 

국민 웹게임 ‘신선도’가 고해상도의 3D 모바일게임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2012년 널리 인기를 끌었던 웹게임을 바탕으로 ‘신선도: 돌아온 RPG’가 모바일로 재탄생했다. ‘신선도: 돌아온 RPG’는 2013년 발매되었던 모바일게임과 다른 완전한 신작이다. 이번 모바일 버전은 모바일 게임환경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와 3D 그래픽, 자유로운 전직 시스템, 소설 기반의 깊이 있는 스토리를 제공하여 기존 게임을 즐겼던 유저와 신규 유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롤플레잉 게임이다.

 

 

 

‘수련방’, ‘문파전’ 등의 ‘신선도’만의 특색 있고 다양한 콘텐츠와 3D로 재탄생한 영웅, 요괴, 신선과 같은 캐릭터는 게임을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게 해준다. 강력한 신급의 영웅도 ‘신선보’ 이벤트를 통해 초반에 획득할 수 있다.

 

 

민족의 명절인 설을 앞두고 ‘복주머니 이벤트’도 27일부터 진행한다. 공식 카페에 일정 숫자 이상의 회원이 가입하면, 기존 유저와 신규유저 모두에게 큰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다른 국가의 게이머와 대전을 할 수 있는 국가 대항전 같은 콘텐츠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모바일게임 ‘신선도: 돌아온 RPG’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이용 가능하며(원스토어 곧 오픈 예정), ‘모바일 HD신선도’를 검색하면 된다. ‘신선도: 돌아온 RPG’와 설날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sinsundo) 또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sxd2016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