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미루온라인, 스노우 페어리 이벤트 1주차 개최

(주)그레이트풀데이즈의 [미루온라인]에서 [스노우 페어리 1주차]를 개최했다.


1월 18일, 깊어진 겨울과 눈과 얼음을 주제로 다양한 아이템들이 새롭게 업데이트 되었다.


흰고래 마을에도 찾아온 겨울. 겨울이 깊어지면서 별의 언덕에 있는 NPC[시크]를 중심으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시크]를 통해 이동할 수 있는 아이스빌리지의 특별한 재료들로 만들어진 다양한 미끼를 사용하면 [스노우피쉬/눈사람] 등 다양한 물고기를 낚을 수 있다. 이벤트 물고기로 등장한 [스노우피쉬]의 경우 눈송이와 같은 신비한 모습으로 유저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눈의 요정들의 공주와 왕자로 변신 할 수 있는 [스노우 페어리 프린세스/스노우 페어리 프린스] 코스튬, 얼음의 요정들의 공주와 왕자로 변신 할 수 있는 [아이스 페어리 프린세스/아이스 페어리 프린스] 코스튬, 머플러를 두른 귀여운 눈사람으로 변신 할 수 있는 [눈사람 원피스]와 [눈사람 머리] 아이템, 반짝반짝 빛나는 아름다운 목걸이 [아이스 크리스탈 목걸이] 아이템, 아름다운 눈의 요정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어깨 위 스노우페어리/팔랑 스노우페어리/둥실 스노우페어리] 아이템, 눈사람 원피스를 입고 있는 귀여운 메모리와 함께 할 수 있는 [머리위 눈사람메모리/뚜벅 눈사람메모리] 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등장했다.

 

이와 함께 [눈사태★], [눈사람의 마음], [스노우 댄스], [스케이팅], [눈싸움★], [스케이팅], [프리징★] 등 새로운 모션들도 등장했다. NPC<안무가>릴리를 통해서 조합할 수 있는 [모션 특수조합]도 추가 되었다. 새롭게 추가된 모션스킬은 [달리기 댄스], [아이돌 포즈], [귀여운척], [별님에게 소원을★] 총 4가지로 2월 1일 정기점검 이전까지 조합할 수 있다.


신비한 눈의 요정과 눈사람 원피스를 입고 있는 귀여운 메모리를 동물의 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눈사람메모리], [스노우페어리] 두 펫은 유저의 경험치를 올려주는 능력과 낚싯대 튜닝에 도움을 주는 스킬을 가지고 있다. 귀엽게 춤을 추는 [눈사람메모리]와 신비한 모습의 [스노우페어리]의 등장으로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미루웨이 재료 할인과 미루웨이 조합확률이 올라가고, 미루웨이의 충전 비용이 반값이 되며, 미루웨이의 속도가 향상 되는 [미루웨이 캠페인], 마법의 열쇠와 오래된 보물 상자를 하나의 패키지로 판매하는 [마법의 열쇠 패키지 판매] 이벤트, 하우스 확장 비용이 20%할인 되는 [하우스 확장 할인 캠페인] 등 1주일간의 단기 특별 미니 이벤트도 업데이트 됐다.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 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