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대 신화를 배경으로 한 세계관, 제천대성 오공과 함께 격렬한 전투를!
- PVP에 특화된 다양한 던전과 풍성한 게임 내 이벤트가 특징
- 원스토어 포함, 사전등록자 전원에게 아이템 패키지 지급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모바일 무협 3D MMORPG '신(辛)무협(이하 辛무협)'의 구글스토어와 원스토어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수) 밝혔다.
'辛무협'은 제천대성 오공과 봉신연의, 선녀와 측천무후 등 친숙하고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완전히 새롭게 해석해 배경을 구성했다. 이런 스토리로 진행되는 신(辛)무협은 밋밋했던 기존 게임에 실망했던 무협 매니아들의 관심도를 높이기에 충분하다. 플레이어는 검객과 무녀, 금강, 나찰 중에서 캐릭터를 골라 다양한 퀘스트를 해결하며 흥미진진한 무협 스토리에 빠져들게 된다.
특징적인 것은 게임 내의 다양한 던전과 이벤트다. 매일 최강 16개 문파를 선발, 전투를 벌이는 팀워크 중심의 '문파전'을 시작으로, 자원 약탈전, 깃발 쟁탈전 등 수많은 PK콘텐츠가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또 다인(多人) 던전, 속성보석 던전 등 총 10개 이상의 방대한 던전 콘텐츠에서 유저들의 흥미를 북돋울 이벤트가 매일매일 열린다.
다양한 육성과 성장 요소도 특징이다. 캐릭터마다 총 9개의 장비를 장착할 수 있는데, 각 장비마다 강화를 통해 캐릭터의 기초속성과 전투속성을 올릴 수 있다. 장착 시스템 중의 하나인 '펫'에도 다양한 등급과 속성 강화가 존재한다. 특히 '제천대성 오공'도 펫으로 장착, 데리고 다닐 수가 있어 유저들의 흥미를 유발시킨다.
팡게임 담당자는 "'辛무협'은 익숙한 등장인물과 대화형 진행방식으로 스토리에 쉽게 빠져들 수 있으며, 수 많은 던전과 이벤트 등 풍성한 볼륨을 자랑한다”며, “판타지 장르가 넘쳐나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 무협의 매운 맛을 선 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팡게임은 '辛무협'의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자에게는 3레벨 보석함x2, 탈것 승급단x50, 탈것 돌파단x20, 500금패, 50만 엽전 등 3만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가 지급되고, 원스토어 사전등록시 업그레이드 된 구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카페이벤트 등 문화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게임과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s://goo.gl/tDYmmh) 및 사전등록 페이지(https://goo.gl/qViH7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