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년 1월 4일 정식 오픈 확정, 2017년의 첫 시작을 'WING 전장의 날개'와 함께
- 안드로이드, iOS 동시 오픈, 사전예약이벤트는 정식 오픈 전까지 계속돼
- 사전예약 '돌파 이벤트'의 최종 목표인 20만 명 달성으로 시작부터 화끈하게 지원!
펀셀123(FunCell123)은 자사가 국내 퍼블리싱을 맡고 있는 모바일 액션RPG ‘WING 전장의 날개’의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에 대한 국내 정식 오픈일을 2017년 1월 4일(수)로 최종 확정했다고 밝혔다.
2017년의 첫 액션RPG가 될 'WING 전장의 날개'는 액션RPG의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메카닉 요소를 결합시킨 '날개' 콘텐츠를 특화시켜 다른 액션RPG와 차별화된 고급 재미가 기대되는 게임이다. 해외에서는 이미 수개월 전부터 서비스를 시작하여 완성도와 게임성을 높게 평가 받고 있다.
국내 역시 시원한 액션이 담긴 게임 영상과 완성도 높게 제작된 웹드라마가 화제가 되면서, 정식서비스에 앞서 진행 중인 사전예약이벤트에 20만 명의 가입자가 몰리는 등 2017년의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사전예약의 '돌파 이벤트' 최종 목표 수치인 20만 명까지 모두 달성되어, 지금 사전예약만 해도 정식 오픈과 함께 3등급 무기, 다이아 100개, 100만 골드의 기본 보상과 사전 예약자 수 달성에 따른 체력, 다이아, 골드가 추가 지급되는 등 화끈한 출발이 지원될 예정이다.
펀셀123의 관계자는 "WING 전장의 날개의 정식 오픈일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무엇보다 사전예약이벤트에 보내주신 높은 호응에 감사드리고 싶다. WING 전장의 날개는 2017년의 첫 선택으로 후회 없는 재미를 확신하며, 정식 오픈 전까지 안정적이고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위한 노력을 계속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WING 전장의 날개’의 사전예약이벤트는 정식 오픈 전까지 계속될 예정이며, 사전예약이벤트와 게임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cafe.naver.com/wingfighter) 및 사전예약 페이지(http://wing.funcell123.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