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설의 땅, 빌란드' 업데이트! 새로운 시나리오 즐기고 신규 해역으로 떠나고
- 편의 기능 대폭 개선되어 더 편하고 더 실속 있게 챙길 수 있어
- 계속되는 이벤트 러시! 매일 접속만 해도, '패왕도전' 즐겨도 인게임 아이템 쏟아져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16일), 자사가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대규모 콘텐츠 '전설의 땅, 빈란드'를 업데이트했으며,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은 새로운 시나리오 및 아조레스 제도, 북미 동해안의 신규 해역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게임 메인 스토리 열람, 플레이 보상, 데일리 미션 스탬프, 게임 제독/선박 명칭 변경 등 편의 기능이 대거 추가되어 더 편하고 실속 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설의 땅, 빈란드'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다채롭게 진행된다. 12월 14일부터 22일까지는 '특별 로그인 보너스'가 주어져, 매일 접속만 해도 금화, 곡괭이, 수리재, 행동력 회복제, 골드 스카우트 티켓 등의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콘텐츠 '패왕도전'도 12월 16일부터 실시된다. 이번 '패왕도전'의 부제는 '로렌의 장미'로 유저들은 대부분의 영토가 바다로 변해버려 해적의 습격을 받기 시작한 로렌 공국의 공동 군주인 이자벨 드 로렌의 의뢰를 받아 해적을 격퇴하고 공국을 지키는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패왕도전'의 랭킹과 길드 보상으로는 새로운 항해사인 SR/R의 이자벨 드 로렌을 획득할 수 있다. 또, '패왕도전'은 즐기기만 해도 포인트 보상으로 주얼, 플래티넘 스카우트/장비 티켓 등이 획득되고, 동쪽 항로용 나오 S 설계도, 지벡 B 설계도까지 확보할 수 있다.
12월 14일부터 23일까지는 '프리미엄 스카우트'와 '주얼 구입' 이벤트가 계속된다. 해당 기간 내 '1100 주얼'을 구매하면 골드 스카우트 티켓 3장이 보너스로 주어진다. 또, '프리미엄 스카우트*10'을 진행하면, SR의 레베카 크론헤임(2016 비키니), 알세리나 올리베이라(2016 비키니), 진량옥(2016 비키니), 프랜시스 드레이크(2015 할로윈), 앤 불린(2015 할로윈)을 포함해, 골드 스카우트 티켓+, 골드 스카우트 티켓 중 하나를 리워드로 받을 수 있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신규 콘텐츠인 '전설의 땅, 빈란드'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