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서비스 1주년' 대황제, 신규 26서버 오픈

- 국내 웹전략게임 역사에 큰 획을 그은 대작

- 대황제M 출시하며, 대황제 브랜드 정립

- 대황제 서비스 1주년 기념 대형 이벤트 3종 진행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웹전략 1위 게임 '대황제'의 정식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여 13일부터 27일까지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황제'는 2015년 10월 22일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웹전략시뮬레이션게임으로, 고퀄리티 삼국지 캐릭터와 치밀한 전략성을 바탕으로, 곳곳에 흩어진 전략게임 매니아들을 한 곳으로 끌어들이며 출시 이후 1년간 웹전략시뮬레이션 게임의 왕좌를 지켜온 타이틀이다.

 

또 ‘대황제’는 매달 놀랄만한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다는 취지로 '대격변' 시리즈를 선보여 유저들에게 호응을 얻었으며, 지난 5월에는 대황제의 모바일 버전인 '대황제 M'이 출시되어 구글스토어 핫이슈에 선정되었을 뿐 아니라 매출 상위권에도 이름을 올리며 전략게임 '대황제'의 브랜드가치를 높였다.

 

‘팡게임’은 '대황제’의 정식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여 신규 가입자에게는 인기 장수인 '관우'를 접속 즉시 모두에게 지급하며, 기존에 플레이하던 유저들에게도 감녕 혼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또한, 매일 매일 무료로 모든 유저들에게 필수 자원인 은화와 군량, 깜짝 선물이 지급되며, 19시~21시와 같이 특정 시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도 추가적인 보상을 지급하는 등 1주년을 기념한 파격적인 이벤트가 계속된다.

 

이외에도 5가지 패키지 중에 받고 싶은 보상을 직접 자유게시판에 기재하여 투표를 통해 선정된 아이템을 모든 유저에게 지급하는 새로운 형태의 이벤트도 진행하며, 주말에만 진행했던 2배 이벤트를 평일에도 진행하여 풍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13일 신규 26서버인 '정도' 서버를 오픈, 레벨 달성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27일까지 40레벨을 달성하면 군량 100만과 은화 100만 등 신규 유저에게는 다소 파격적인 규모의 자원을 선물한다. 또 정도 서버 황제를 위한 충전 보상도 준비됐다. 27일까지 충전을 한 유저에게는 군량 100만과 은화 100만, 방문권 등 총 6개의 자원이 지급된다.

 

팡게임 ‘대황제’ 담당자는 "국내 웹전략게임의 새로운 포문을 연 ‘대황제’가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1주년을 맞았다"며 "항상 신선한 콘텐츠와 푸짐한 이벤트로 웹전략 게임 1위를 유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대황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s://goo.gl/jU7IP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