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 6일부터 13일까지 서비스 최초로 근거리 선박 스카우트 +리워드 이벤트 실시!
- '기간한정 프리미엄 장비 스카우트' 진행하면 일정 확률로 근거리 선박 확보 가능해
- 전서버 최강자는 바로 나! 10월 11일까지 제9회 래더지존 예선전 계속돼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6일), 자사가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서비스 최초로 '근거리 선박'을 획득할 수 있는 근거리 선박 스카우트 +리워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6일부터 13일까지 계속될 예정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기간한정 프리미엄 장비 스카우트'를 진행하면 일정 확률로 라 레알, 갤리스, 강화 대형 갤리, 돌격 강화 갤리 등의 근거리 선박 설계도 및 가치 7~8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보너스로 경화 장갑 철판, 수리재, 행동력 회복제, 곡괭이, 골드 장비 티켓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다.
지난 10월 4일부터는 전 서버의 최강자를 가리는 '제9회 래더지존' 예선전이 시작되어 최강자를 노리는 유저들의 치열한 경쟁이 계속되고 있다. 10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예선전에서 각 서버의 1위~10위를 차지한 유저들은 본선에 참여할 수 있으며, 본선의 순위권을 차지한 유저들은 기존 보상 외 추가보상으로 한정 항해사 SR 안드레아 도리아까지 획득할 수 있다.
차주에는 '적 선박 약화'와 '해전 보너스' 이벤트가 연이어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를 기간에는 평소 격퇴하지 못했던 해적 격퇴가 가능해질 것이며, 해전 승리 시 더 많은 보상을 챙길 수 있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근거리 선박 스카우트 +리워드 이벤트와 '래더지존'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