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그레이트풀데이즈의 '미루온라인'에서 올림포스 2주차 이벤트를 개최했다.
8월 17일 업데이트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그리스 신화를 배경으로 한 올림포스 이벤트를 업데이트했다. 사랑의 여신 [아프로디테]를 좋아하지만 용기가 없는 태양의 신 [아폴론]이 새로운 NPC로 등장한다. 그리스로마신화에서 볼 수 있을 법한 코스튬 뿐만 아니라, 고풍스러운 아름다움을 갖춘 원피스 아이템, 신화와 관련된 각종 아이템들이 등장하였다. 또한, 아프로디테와 아폴론 두 사람 의 귀여운 사랑을 모델로한 착용 아이템들이 등장하여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그리스 신화의 신들의 모습을 모델로 제작한 [올림포스 코스튬], 귀족의 고급스러움을 모델로 한 [노블 드레스] 등이 신화를 주제로한 착용 아이템이 등장하였다. 특히, 착용아이템 [포세이돈의 작 은 창]과, 일부 아이템에 장착된 [아폴론의 활]이라는 모션이 유저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포세이돈의 작은 창] 아이템에 포함되어 있는 모션 [캐피댄스]는 해맑은 얼굴로 그리스 전통춤을 추는 모션으로, 캐릭터의 모습을 보는 것 만으로도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어 많은 유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아폴론의 활] 모션은 2016 리우올림픽에서 우리나라의 첫 금메달을 안겨준 양궁을 연상시키며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고 있다. 특히 모션 사용과 동시에 나타나는 활, 그리고 활시위를 당길 때 생겨나는 화살의 모습이 인상적이라는 평이다.
또한, 지난 주와 마찬가지로 일본의 전통 의상인 [유카타]를 만나볼 수 있는 유카타 축제 역시 계속 진행된다. 새로운 디자인 뿐만 아니라, 더이상 구할 수 없게 되었던 과거 다양한 유카타들 역시 재출시 됨으로써 유저들의 선택폭을 늘렸으며, 알록달록한 색감은 물론 일본 여름의 풍경을 게임을 통해 느낄 수 있는 신선한 즐거움도 선사하고 있다.
[아프로디테]를 따라 흰고래마을에 방문한 [아폴론]이 시간의 사막에 등장하면서 새로운 이벤트 퀘스트도 시작되었다. 흰고래마을로 온 아프로디테를 따라서 아폴론은 아프로디테를 잘 대해준 흰고래마을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으로 사막에 올리브 나무를 심었다는 내용을 시작으로 퀘스트가 진행된다. 아프로디테와 아폴론 두 사람의 사랑이야기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퀘스트로 두 사람 의 사랑의 결말이 어떻게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간한정으로 길들일 수 있는 펫 역시 새롭게 추가되었다. 이번 주 태양의 신 아폴론을 모델로 하고 있으며, 캐릭터의 낚시에 버프를 주면서 신비한 거대 물고기를 낚을 수 있는 확률을 높여주는 펫으로,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탑승 아이템인 미루웨이의 새로운 모델도 등장하였다. [엘레강스 오픈카]는 흰색과 금색의 조합으 로 고급스럽게 제작되어 유저들의 눈길을 끌고있다.
이와 함께 낚싯대 강화를 위한 재료 할인 및 조합 확률 상승 이벤트 [낚싯대 강화 이벤트]와 [낚 싯대 카테고리 조합활률 상승], 낚싯대 튜닝시 실패해도 낚싯대 단계가 유지되는 [튜닝 마법수정 할인 판매] 이벤트 등 1주일간의 기간한정으로 다양한 미니이벤트가 업데이트 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 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