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12일부터 14일까지 단 3일간 공개형 사전테스트(CBT) 진행
- VIP 3급, 2천금화 등 풍성한 CBT만의 혜택 담긴 이벤트 4종 진행
- 소설과 드라마의 더블 IP에 인기 배우 모델 발탁으로 선풍적 인기를 끈 작품
'치정액션RPG'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웹게임 '천상연'이 금일부터 CBT에 돌입, 비밀의 축제가 열린다.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자사의 게임포털 팡게임을 통해 서비스할 예정인 치정액션RPG '천상연'의 정식 서비스에 앞서 공개형 사전 테스트(CBT)를 12일(금) 오후 3시부터 14일(일) 밤 10시까지 약 3일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CBT는 이미 완성된 제품을 정식 서비스에 앞서 미리 서비스하는 사전 시범서비스의 성격으로, 정식 서비스에서는 맛볼 수 없는 푸짐한 이벤트와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우선 CBT 기간 동안 게임 캐릭터를 생성하면 VIP 3급 및 2천 금화가 기본적으로 지급되고 CBT 기간 동안 매일 저녁 7시에 2천 금화, 5백만 은화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이 지급되며, 특정 레벨 및 전투력을 달성하면 정식 오픈 시 보상이 지급된다. 38레벨을 달성하면 1천 금화, 50레벨이면 3천 금화, 전투력 랭킹 1-10위까지는 5천 금화가 지급된다.
또 CBT 기간 동안 버그 및 개선사항 의견을 제보하면 추첨을 통해 은화와 금화, 진기 등 게임을 보다 풍족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사전등록과 CBT, OBT 3가지를 모두 참여하면 문화상품권과 호화 게임 패키지가 지급되는 '천상연과 함께해요'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웹드라마를 배경으로 한 무협 MMORPG '천상연'은 남녀간의 극적인 사랑 이야기를 테마로 하여 신비로운 무협의 세계를 잘 그려냈으며, 다양한 육성 컨텐츠와 전투 시스템은 물론 전체 서버의 유저들과 전투 및 경쟁을 하는 통합 서버 시스템을 구현하여 서버간의 경쟁을 활성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팡게임 천상연 담당자는 "천상연은 '소설'과 인기 드라마 ‘화천골'이라는 더블 IP로 중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대작 무협 MMORPG다. 이렇게 좋은 작품을 한국에 서비스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국내 유저들이 선호하는 이벤트와 안정된 서비스로 천상연의 진가를 보여주겠다"고 전했다.
이번 '천상연'의 CBT는 공식 홈페이지(http://me2.do/GrIdCRQq )에서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