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지금까지 사용된 골드는 12조 8천억? '드래곤 플라이트' 4주년의 기록 공개

- 기념 페이지 통해 4년간 기록 담은 인포그래픽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 게임 내 다양한 추억들 공유할 수 있는 ‘플.라.이.트’ 공모전 진행

- 지난 2012년 9월 서비스 시작, 동시접속자 850만명, 2,300만 다운로드 기록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 전성기를 연 ‘드래곤 플라이트’가 서비스 4주년을 맞는다.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12일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슈팅 게임 ‘드래곤 플라이트’의 서비스 4주년을 맞아 축하 기념 페이지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기념 페이지를 통해 ‘드래곤 플라이트’ 4주년 축전을 비롯해 유저 축하글 및 공모전 이벤트, 디렉터 편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드래곤 플라이트’의 지난 서비스 기록을 담은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지난 4년간 게임 내에서 소비된 재화는 총 12조 8천 억 골드로 ‘원(WON)’으로 환산할 경우 1Kg 골드바 약 21만 개에 해당되며, 사용된 수정은 42억 9000만 개로 익산 보석박물관 소장량의 3만 6000배에 달하는 수치다.

 

이 밖에도 게임을 통한 다양한 추억들을 공유할 수 있는 ‘뽐내기 대회, 플.라.이.트’ 공모전을 진행한다. 게임과 관련된 각각의 주제에 맞는 사연들을 등록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부문별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및 수정 등 다양한 상품을 선물한다. 

 

한편 넥스트플로어 대표 타이틀인 ‘드래곤 플라이트’는 지난 2012년 9월 출시,  동시접속자 850만 명, 누적 다운로드 2300만 건 등 다양한 기록을 세운바 있으며 현재까지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 15종 및 새끼용 140종을 보유하며 ‘장수 게임’으로 그 명성을 더해가고 있다.

 

‘드래곤 플라이트’ 4주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기념 페이지 http://cafe.nextfloor.com/dragonflight/event/4th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