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스토리텔링 RPG '엘하즈' 이제 아이폰, 아이패드에서도 즐긴다! iOS 버전 출시

인티브소프트에서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는 스토리텔링 RPG ‘엘하즈’가 7월 26일 IOS 버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엘하즈'는 오리지널 스토리를 기반으로 유저가 각자 지닌 도시를 강화해나가며 다른 유저의 도시를 공격하고 방어하는 등의 소셜 요소와 함께 다양한 영웅들을 전략적으로 배치하여 전투를 진행하는 스토리텔링 RPG로, 아기자기한 3D 모델링과 수려한 일러스트 또한 돋보이는 게임이다.


기존에 서비스 중인 구글 플레이 버전에 이어, IOS 버전을 출시하게 된 엘하즈는 IOS 런칭과 함께 런칭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런칭 이벤트는 7월 26일부터 8월 18일까지 실시되며, 해당 기간 중에는 안드로이드 및 IOS 버전 모두에서 새로이 계정을 생성한 신규 유저 및 기존 유저들에게 7일간 매일매일 특별한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신규 유저에 한해서는 엘하즈에 적응하는데 도움을 주는 업그레이드된 <정착 아이템 패키지>도 제공된다고 한다.


인티브소프트의 이성아 사업본부장은 “오랜 기간 기다려주신 IOS 유저들에게 드디어 런칭 소식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며, 오랫동안 기다려 주신 유저님들께 감사를 드린다. IOS 출시를 기념해 신규 유저는 물론 기존 유저들에게도 반가울 만한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많은 관심을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