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콘텐츠 '해상의 대결' 업데이트! 참여만 해도 인게임 아이템이 푸짐하게
- '로맨틱 스카우트' 실시하면 하얀 턱시도를 입은 유니크 항해사가 내 손안에
- 8월 31일까지 마일리지 교환소 오픈! 'MLPt' 포인트로 SR 항해사를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8일), 자사가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이벤트 콘텐츠 '해상의 대결: 오스만의 보물(이하 해상의 대결)'을 업데이트하고, 로맨틱 스카우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해상의 대결'은 7월 13일까지 계속될 예정으로, 유저들은 오스만 해군이 탈취 당한 제국의 비보를 되찾기 위해 해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해상의 대결'은 보상으로 'SR 마호메트 샤루크'를 총 3장까지 확보할 수 있도록 기획되어 유저들의 참여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해상의 대결'에 참여만 해도 플래티넘 스카우트/장비 티겟, 나오X, 강화 대형 갤리S 설계도 등 인게임 아이템을 푸짐하게 획득할 수 있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 최초의 유니크 항해사를 확보할 수 있는 '로맨틱 스카우트 이벤트'도 7월 15일까지 계속된다. 해당 기간 '로맨틱 스카우트'를 실시하면 하얀 턱시도를 입은 총 5인의 유니크 항해사들인 SR 발바로스 하이레딘, 쥬피톨 페르난데스, 갈릴레오 갈릴레이, 쟝 안드레아 도리아, 메리 리드를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오는 8월 31일까지는 1주년 전야를 맞아 게임 내 스카우트 진행 시 쌓여왔던 'MLPt' 포인트로 특급 항해사를 살 수 있는 마일리지 교환소가 운영된다. 해당 기간까지 유저들은 그동안 쌓인 'MLPt' 포인트로 SR의 알뷔다, 이순신, 세헤라자데, 신밧드, 앤불린, 알바로 드 바산, 안드레아 도리아 등의 항해사 및 플래티넘 스카우트/장비 티겟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서비스 1주년 전야에 맞춰 진행되는 '제6회 래더지존'의 일정도 최종 확정됐다. 전 서버 1위에서 10위의 최강자들이 모여 전체 서버를 무대로 최강자를 가리게 되는 이번 '래더지존'의 예선전은 7월 12일부터 19일까지로 결정됐으며, 1주년 전야를 맞아 풍성한 추가보상이 준비되고 있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이번 '해상의 대결'을 비롯한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