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미루온라인, 서비스 8주년 기념 3주차 이벤트 시작

(주)그레이트풀데이즈의 '미루온라인'에서 ‘8주년’ 3주차 이벤트가 개최된다. 


6일 실시되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미루온라인 서비스 8주년을 맞아 유저들과 함 께 축하하는 형식의 다양한 이벤트와 8주년 기념 아이템들이 마련된다. 


우선 칠월칠석을 테마로 저번 주부터 업데이트되었던 착용아이템들이 더 풍성하게 추가된다. [스 타더스트 드레스/로브] 코스튬을 시작으로 다양한 색상의 [불꽃놀이] 장갑 아이템과, 별자리를 소 재로 제작된 [거문고자리/독수리자리 날개] 등 많은 종류의 이벤트 아이템에서 칠월칠석을 느낄 수 있다. 또 별빛문양으로 한껏 멋을 낸 [스타더스트 란제리/언더웨어] 아이템을 선보이는데, 오랜 만의 속옷아이템 업데이트라는 것이 주목할 만한 점이다. 


탑승아이템인 미루웨이 아이템도 추가된다. 새로운 미루웨이 [별빛모음 페가수스]는 지난 주 선보인 [은하수 미루웨이]와 같이 2인용 탑승아이템이며, 신비롭게 빛나는 말 페가수스를 타고 돌아다닐 수 있다. 특히 [Fly] 속성이 붙은 아이템을 착용 시 말을 타고 하늘을 날 수 있어, 별들로 가득 찬 밤하늘과 함께 아름다운 조화를 이룰 수 있다.  
 
지난 주 업데이트돼 화제를 모았던 커플 착용아이템은 더욱 다양한 착용아이템 종류로 추가된다. 날개아이템 [사랑의 거문고/독수리 커플날개]와 속옷아이템 [스타더스트 커플란제리/언더웨어]가 추가되었고, 이외에 [사랑의 커플불꽃놀이], [은하 커플링&팔찌] 장신구 아이템을 추가로 선보인다.  


또 지난 주 펫[직녀]에 이어, 견우를 소재로 한 펫[견우]가 새롭게 추가된다. 펫[견우]는 경험치 특화형의 펫으로, 경험치+5%/입질단축+3%의 기본 속성을 지녔다. 조련하기를 통해 경험치 관련 펫 마법을 얻을 확률이 높으며, 이벤트 기간 외에도 경험치+3%의 스킬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 처 음부터 50칸의 소지품 인벤토리를 가지고 있는 점 또한 특징이다. 


이벤트 2주차에 실시되었던 채집이벤트가 이번 이벤트에서는 3주차에 진행된다. 별의 언덕과 버섯의 숲 곳곳에 숨겨진 [Cosmos 혜성]을 채집하는 이벤트로, NPC피가니슈에게 [Cosmos 팔찌] 아 이템을 구입해 채집할 수 있다.  


채집으로는 ‘8주년’ 이벤트의 이벤트 아이템과, 랜덤으로 아이템을 뽑을 수 있는 ‘랜덤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랜덤아이템 [별빛모음 캡슐], [은하의 선물]은 다양한 이벤트 착용아이템과 재료아이템, 게임머니인 골드 교환권 등을 얻을 수 있어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된 퀘스트도 신설된다. 별의 언덕과 버섯의 숲에 신비한 행성이 떠다닌다는 소문에 시끌벅적해진 흰고래마을을 배경으로 진행되는 이번 퀘스트는 총 4단계의 진행형 퀘스트로 이뤄져 있다. 7월 13일 정기점검 전까지 실시할 수 있는 이번 퀘스트는 NPC 몬테스로부터 받을 수 있다.  
 
한편 지난 달 15일부터 진행되 온 ‘8주년 기념 이벤트’가 4주차에 접어든다. 이번 주에는 과거 인기있었던 귀걸이 아이템을 다시 얻을 수 있다. NPC 제코프를 통해 [8주년 기념 귀걸이 조합서]를 구매할 수 있으며, 매지컬 조합을 통해 랜덤으로 과거 귀걸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 7월을 맞아 ‘월간 펫머리장식 시리즈’가 돌아온다. 한 달에 한 번 [신비의 조각]을 이용해 과거 인기 펫 아이템을 머리장식 아이템으로 다시 만날 수 있으며, 이번 달 아이템은 [미니펫_바다표범]이다. 이번 주는 특별히 조합 성공 확률이 기존 5%에서 15%로 상승하며, 13일 정기점검 이후 기존 조합 확률로 돌아간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 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