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대항해시대5 모바일, 한반도 등 대규모 업데이트 앞두고 이벤트 진행

- iOS 유저라면 주목! 6월 15일부터 21일까지 크리스마스 한정 항해사 확보 찬스 주어져

- 16일부터 21일에는 푸시 강화 이벤트로 플래티넘 스카우트/장비 티켓까지 증정!

- 해전 보너스와 적 선박 약화 이벤트로 보상은 강화되고 적은 더욱 쉽게 잡고!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17일), 자사가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한반도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 '신기루의 여행자' 오픈 전까지, '크리스마스 항해사 스카우트'를 포함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지난 6월 15일부터 21일까지는 '크리스마스 항해사 스카우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를 통해 iOS 유저들도 기존 안드로이드 제독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던 SR의 소니아 데라크루스, 루크레치아 보르지아, 알렉시아 치체키, 데키 메투, 퀴캐틀 등 5종의 크리스마스 한정 항해사를 확보할 수 있다.

 

다음 날인 6월 16일부터 21일까지는 '푸시 강화 이벤트'가 진행되어 유저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을 풍성하게 지급하고, 금주 주말에는 플래티넘 스카우트/장비 티켓까지 획득할 수 있다.

 

또한, 6월 17일부터 19일, 20일부터 21일에는 '해전 보너스'와 '적 선박 약화' 이벤트를 연이어 실시하여 해전 승리의 보상은 더욱 커지고, 평소 격퇴하지 못했던 해적의 격퇴 기회까지 제공된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이번 크리스마스 한정 항해사 이벤트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iOS 유저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했다. 또한, 우리는 한반도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 '신기루의 여행자' 오픈 전까지, 모든 유저들이 화끈하게 탐험과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릴레이 이벤트는 제공해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신기루의 여행자'는 곧 오픈 될 예정으로, 이번 릴레이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