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기루의 여행자’ 오픈 앞두고 25주년 기념 스카우트 이벤트 2탄 재실시!
- 6월 8일부터 14일까지 SR 라파엘 카스톨 포함해 11종의 SR 등급 획득 가능해
- 6월 10일부터 14일까지는 릴레이 이벤트로 교역품 더 챙기고, 항해사 레벨업까지 수월하게!
'한반도 해역'을 포함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기존의 드로이드 및 새로운 iOS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를 계속하고 있다.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10일), 자사가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6월 8일부터 14일까지 '대항해시대' 시리즈 전통의 항해사를 확보할 수 있도록 '25주년 기념 스카우트 이벤트 2탄'을 재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기간 프리미엄 스카우트 이벤트를 실시하면 SR 라파엘 카스톨, SR 마리아 호아메이, SR 피에트로 콘티를 포함해 11명의 SR 등급과 R 에일리어스를 포함한 9명의 R등급 항해사를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한반도 해역'을 포함한 대규모 콘텐츠 '신기루의 여행자' 오픈 전까지 릴레이 이벤트를 계속하여 더욱 빠른 레벨업과 더 많은 교역품을 획득할 수 있게 지원된다. 먼저, 6월 10일부터 12일까지 교역품 증량 이벤트가 실시되어 모든 도시에서 교역품을 20% 더 많이 획득할 수 있다. 뒤이어 12일부터 14일까지는 육성 이벤트가 진행되어 항해사 육성과 각성 비용이 50% 할인되고, 50% 더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으며, 스킬 레벨업 확률도 2배로 증가한다.
한편, ‘대항해시대5’ 팬들의 폭발적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신기루의 여행자'는 차주 오픈될 예정이다. '신기루의 여행자'가 업데이트되면 한반도와 관련한 시나리오부터 특별한 한국형 여급까지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신기루의 여행자 오픈에 앞서 업데이트를 기다리고 계시는 모든 분들이 지루하지 않도록 교역과 육성을 더 빠르고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릴레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신기루의 여행자가 오픈될 때까지 이벤트를 즐기면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25주년 기념 스카우트 이벤트 2탄과 릴레이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