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미루온라인 '2016브라이덜' 1주차 이벤트 25일 개최

(주)그레이트풀데이즈의 '미루온라인'에서 ‘2016브라이덜’ 1주차 이벤트가 개최된다. 25일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사랑이 결실을 맺는 6월을 맞아 웨딩에 관련된 다양한 아이템 과 퀘스트, 그리고 이벤트 한정 특별한 낚시를 경험할 수 있다.

 

우선 웨딩과 관련된 다양한 아이템이 출시된다. ‘웨딩로즈 드레스’, ‘웨딩로즈 턱시도’ 등 결혼과 관 련된 코스튬 착용아이템 뿐 아니라, 미루온라인만의 특별한 커뮤니티 컨텐츠를 적극 활용한 ‘고백 용 아이템’과 ‘커플 착용아이템’도 함께 출시될 예정이라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 특히 주목되는 점은 ‘구름 위 낚시’이다. 게임 내 ‘황금해변’ 안쪽 섬에 생긴 거 대한 케이크탑을 타고 올라가면 구름 위에서 낚시를 즐길 수 있다. 구름 위 낚시는 이벤트미끼를 사용해 진행 가능하며, ‘행운의 하얀비둘기’, ‘엔젤 돌핀’ 등의 동물을 낚을 수 있어 낚시가 물고기 를 낚는 거라는 생각의 틀을 깨는 신선함을 보여준다. 낚은 동물들은 정밀검사를 통해 이벤트와 관련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 더욱 주목된다.

 

퀘스트 또한 새롭게 업데이트된다. 게임 내 새로 생긴 케이크탑을 배경으로 이벤트NPC ‘브라이덜 베어’와 함께 진행형 낚시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퀘스트는 총 4단계로 진행되며 NPC ’피가니슈’ 를 통해 시작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달 4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레벨업 캠페인은 4주차를 맞이해 ‘실러캔스’ 종류의 물고기 를 잡으면 추가경험치를 얻을 수 있게 된다. 지난 주까지 추가경험치를 얻을 수 있었던 ‘심해어’ 종류의 물고기는 이벤트 대상 물고기에서 제외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 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