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이벤트 콘텐츠를 경험하라! ‘보물쟁탈전: 캐리비안의 보물’ 오늘 업데이트!
- 참여만으로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부터 화이트데이 버전 SR 엠마 크라우제비츠를 3장까지!
- ‘보물쟁탈전’의 핵심 항해사를 내 손안에! 5월 23일까지 ‘특별 항해사 스카우트’ 이벤트 계속돼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자사가 국내 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새로운 이벤트 콘텐츠 ‘보물쟁탈전: 캐리비안의 보물(이하 보물쟁탈전)’을 오늘(20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대항해시대 모바일’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보물쟁탈전’은 5월 20일부터 5월 26일까지 계속된다. 게이머들은 대부호 클라우제비츠 가문의 당주 엠마의 의뢰를 받아들여 카리브해의 진귀한 보물을 수집하고 쟁탈하여 엠마에게 전해주는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신규 이벤트 콘텐츠 ‘보물쟁탈전’ 역시 푸짐한 보상이 주어진다. 랭킹과 길드 보상으로 SR 엠마 크라우제비츠(화이트데이 버전), R 엠마 크라우제비츠 등을 각각 1장씩 확보할 수 있다. 또, 포인트와 아스트랄 로트 보상을 통해 주얼, 플래티넘 스카우트/장비, 나오S, 콜베트B 설계도 등 인게임 아이템을 푸짐하게 얻을 수 있으며, SR 피리 레이스, R 아메리고 베스푸치, R알세리나 올리베이라, R 엠마 크라우제비츠, R 폰세 데 레온, R 파올로 토스카넬리 등의 항해사까지 얻을 수 있다.
특히, 이전 화이트데이 스카우트에서 얻을 수 있었던 한정 SR 항해사 ‘SR 엠마 크라우제비츠’를 최대 3장까지 확보가 가능하여 게이머들의 참여율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5월 17일부터 23일까지는 ‘보물쟁탈전’ 업데이트를 기념한 ‘특별 항해사 스카우트’ 이벤트가 계속된다. 해당 기간 ‘프리미엄 스카우트*10’ 실행 시, SR 사피예 술탄, SR 정화, SR 에르난 코르테스를 포함하여 총 7종 중 하나의 상품을 보너스로 받을 수 있다.
첫 선을 보인 이벤트 콘텐츠 ‘보물쟁탈전’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