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킥오프, 2차클베 오픈 앞두고 공식홈피 개편! 게임카툰 연재 시작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넥슨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캐주얼 축구게임 <킥오프(KICKOFF)>가 공식홈페이지를 개편 오픈하고 새 로고를 발표했습니다.

오는 9월 중 실시될 예정인 <킥오프>의 2차 비공개 시범(클로즈드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개편된 홈페이지는 풋살의 느낌이 살아있는 역동적인 캐릭터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전체적으로 심플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탈바꿈되었다고 하는데요.

또한 디자인 개편과 함께 킥오프의 개발 에피소드를 카툰 형식으로 풀어낸 'GOGO 킥오프 story' 콘텐츠를 추가하고 연재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현재 두 편이 업데이트 되었으며, 앞으로 주 2회 정기적으로 에피소드를 풀어나갈 예정이라고 하네요.

넥슨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킥오프의 새로운 로고디자인과 새 로고를 활용한 축구클럽마크 디자인도 발표했습니다. 한글로 디자인된 새 로고는 킥오프의 특징인 '스피드'가 극대화됐으며, 붉은 색이 활용돼 열정적인 이미지를 담고 있다고 하네요.

한편 넥슨은 오는 8월 31일부터 테스터 모집을 시작하고 본격적으로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 일정에 돌입할 예정이라고 함께 밝혀, <킥오프>에 대한 게이머들의 관심도 계속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킥오프>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