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22일부터 25일까지 가치 7~8 장비 스카우트 이벤트 통해 최강의 장비 확보 가능
- 동 기간 적 선박 약화 이벤트로, 해전의 부담까지 대폭 낮아져!
- iOS 출시 임박!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하고 푸짐한 선물 챙기고!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22일) 자사가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iOS 출시를 앞두고, 최강의 장비를 확보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4월 22일부터 25일까지 게이머들의 확보 욕구가 매우 높은, 가치 7~8의 장비를 확보할 수 있는 ‘장비 스카우트’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 ‘가치 7~8 장비 스카우트’를 진행하면 평소 획득할 수 없던 가치 7~8의 장비까지 획득할 수 있다. 동일 기간, 모든 적 선박의 총전력이 감소하는 ‘적 선박 약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그동안 상대하기 부담스럽던 해적 및 선단과의 한판 승부를 짜릿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iOS 버전 출시가 다가오면서 “일본에서 출시할 때부터 Ios 출시를 간절히 소망하였다", "대항해시대는 인생 갓겜!! 드디어 iOS 출시!" 등 iOS 버전을 기다려온 게이머들의 응원글이 이어지고 있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iOS 버전은 4월 내 출시될 예정으로, 출시 전까지 계속되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특히, 출시일 기준으로 7일 이내 캐릭터를 생성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최강의 ‘SR 이순신 장군’까지 선물로 제공될 예정이다.
‘대항해시대 모바일’의 이번 가치 7~8 장비 스카우트 이벤트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에서, iOS 사전등록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http://d5m.gandromeda.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