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신작 웹 RPG 'MOST' 티저 영상 및 원화 일러스트 사전 공개

- 중국에서 텐센트가 독점 유통하는 대작 웹MMORPG 'MOST'

- 타이타니아 대륙을 수호할 네 개 직업의 원화 공개

- 영화 예고편을 보는 듯한 영상미의 티저 영상 공개

 

중국 현지에서 텐센트가 독점 유통하는 신작 웹 MMORPG <MOST>의 원화와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주)팡게임(대표 지헌민)은 11일(월) 자사가 5월 중 국내에 정식 서비스할 예정인 판타지 배경 대작 웹MMORPG <MOST>의 직업별 원화 일러스트와 게임에 대한 소개를 담은 티저 영상을 동시에 공개했다.

 

공개된 원화는 <MOST>의 종족과 직업별 캐릭터 일러스트 4종이다. 고대로부터 계승되어온 마법과 과학의 힘을 가진 휴먼(마도사)과 최고의 공격력과 민첩성을 가진 '미스트(암살자)', 최고의 방어력과 체력을 보유한 타고난 전사인 '비스트(광전사)', 무기에 자연의 힘을 담은 엘프(아처)'의 모습이 판타지 적인 느낌을 듬뿍 담은 배경 일러스트와 함께 어우러져 진정한 판타지의 느낌이 살아 있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https://goo.gl/xCK5ku )에서는 WOW나 아이온과 같은 대작 판타지게임이 떠오르는 각 종족의 영웅들을 중심으로, 향후 벌어질 흥미진진한 사건들과 파워풀한 전투 장면을 예고하고 있다.

 

<MOST>는 하이퀄리티 그래픽과 빠른 액션이 돋보이는 3D 판타지 웹MMORPG로 디아블로풍의 서양 판타지 그래픽과 화려한 스킬 이펙트가 압권인 웹게임 기대작이다. 타이틀 선정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글로벌 넘버원 게임사 텐센트가 독점 유통할 정도로 작품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팡게임을 통해 오는 5월 서비스가 예정되어 있다.

 

팡게임 담당자는 "글로벌 1위 게임사 텐센트의 타이틀을 국내에 독점 유통한다는 사실 자체가 상당히 고무적인 일"이라면서 "그래픽과 사운드, 게임성까지 3박자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완전무결 RPG'를 부족함 없이 준비하여 유저 여러분에게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MOST>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포털 팡게임(https://goo.gl/6zPgvc )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