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이아 모바일,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 관전모드 콘텐츠 등 업데이트 완료
- 53번째 신규 영웅 불멸의 여신 ‘하신타’ 등장!
-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모집 이벤트’에서 영웅 ‘무사야’ 한정 스킨 획득 가능!
가이아 모바일은 모바일 MOBA 게임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에 ‘관전모드’ 콘텐츠를 등을 추가하며 4월 봄맞이 업데이트를 완료하였다고 밝혔다.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의 이용자들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관전모드’를 이용해 다른 이용자의 실시간 전투를 관전하며 다양한 전략을 배울 수 있다. ‘관전모드’에서는 토너먼트 리그 영상 및 상위 클랜 대전 영상과 더불어 이용자가 선호하는 영웅 또는 이용자의 영상을 조회할 수 있다.
또한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는 53번째 신규 영웅 불멸의 여신 ‘하신타’를 추가하였다. ‘하신타’는 여러 명의 적을 동시에 공격하고 저주를 옮기며, 적군의 체력을 흡수하는 영웅이다. 때문에 최대 5 vs 5의 전장에서 집단 전투의 순간 결정적인 활약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업데이트에 발맞춰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는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모집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는 기존 이용자의 모집 ID를 입력해 모집 관계를 맺고 함께 전투를 진행하면 영웅 ‘무사야’의 한정 스킨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eaaoa)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AceofArena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