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공성전 RPG '파죽지세 영걸전' 통신사 원스토어 공식 출시

- 70여명의 장수와 150개의 스테이지의 횡스크롤 액션 RPG
- 빠른 속도로 성을 탈환하는 공성전의 재미 압권
- 출시 기념 30만원 상당 5성 소환권 패키지 100% 지급

 

(주)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인디 개발사 부나비게임즈(대표 박광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공성전 RPG <파죽지세 영걸전>을 원스토어에 출시했다고 7일(목) 밝혔다.

 

<파죽지세 영걸전>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횡스크롤 액션RPG로 오리지널 삼국지의 성 탈환의 묘미를 잘 살린 작품이며, '액션 스킬 쾌감 RPG'라는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빠른 액션을 강조하고 있다.

 

용장과 신궁, 책사 등 3개의 클래스로 구성된 70여명의 다양한 장수를 수집하여 최강 부대를 편성하는 영웅 수집 요소와 속도감 있는 전투로 오리지널 삼국지의 성 탈환의 묘미를 잘 살린 150여 개의 '싱글스테이지'와 '성 점령전'이 <파죽지세 영걸전>의 핵심 콘텐츠다.

 

팡게임은 <파죽지세 영걸전>의 원스토어 출시를 기념하여 30만원 상당의 5성 소환권 패키지를 원스토어 유저에게 100% 지급하는 '원스토어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반적인 액션RPG가 3성 캐릭터를 이벤트 상품으로 지급한다는 점에서 <파죽지세 영걸전>의 5성 패키지 지급은 상당히 파격적이다. 

 

또 4월 22일까지 적벽대전에 참가하여 적벽 포인트를 많이 모으는 유저에게 금화를 지급하는 ‘불타는 적벽’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신나는 공성전 RPG <파죽지세 영걸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eroelectric )에서 확인할 수 있고, 게임은 원스토어(http://goo.gl/lS79qE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