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 25일부터 28일까지, 특별 프리미엄 장비 이벤트 통해 최강의 선박을 내 손안에!
- 동일 기간 발굴 이벤트 실시!, 발굴 시 랜덤하게 발굴 횟수 증가 이루어져
- 이벤트 콘텐츠 업데이트 예고! 차주 ‘해상의 대결’ 업데이트될 것!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25일), 자사가 국내 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특별 프리미엄 장비 스카우트’를 포함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월 25일(금)부터 28일(월)까지 계속될 예정으로, 먼저 ‘특별 프리미엄 장비 스카우트’ 이벤트를 통해 특별 선박 설계도 및 가치 7~8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특별 선박으로 작년 크리스마스 이벤트 이후 처음으로 게이머들이 가장 소유하고 싶어하는 센트 지백, 노엘 콜베트, 할로우즈 카락까지 확보할 수 있다.
동일 기간에는 발굴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기간 거점에서 발굴을 진행하면, 랜덤으로 발굴 횟수가 증가하는 혜택을 볼 수 있다.
차주에는 게이머들이 기다리는 이벤트 콘텐츠 ‘해상의 대결: 도리아의 계보’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번 ‘해상의 대결’에서는 SR 안드레아 도리아의 확보가 가능하여, 게이머들의 참여율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이번 특별 프리미엄 장비 스카우트 및 발굴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