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 22일 정식 런칭 앞둔 ‘코어마스터즈 RPG’, 일본 유명 성우 음성팩 무료 지원 확정!
- 게임 내 설정 통해 한일 최정상급 성우 음성으로 교체 플레이 가능해
- 한일 최정상급의 성우 열전은 ‘코어마스터즈 RPG’에 이색 재미 더해줄 것!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은 오늘(21), 자사가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코어마스터즈 RPG’에 일본의 최정상급 성우의 음성팩을 무료 지원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3월 22일(화)부터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하는 ‘코어마스터즈 RPG’는 이번 결정으로 한일 간의 최정상급 성우 열전이 또 하나의 관점 포인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온라인 ‘코어마스터즈’의 재미 요소는 계승하면서 모바일에 최적화된 독립된 액션 RPG로 개발 중인 ‘코어마스터즈 RPG’는 오늘(21일)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이벤트에 30만 명이 넘는 신청자가 몰리면서 흥행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국내와 일본 성우 버전은 게임 내 설정을 통해 쉽게 교체가 가능할 예정이며, 한일 간 참여한 성우들의 면모 역시 최정상급이다. 국내 성우로는 드래곤길들이기2, 빅히어로의 박성태, 겨울왕국의 소연, 타잔3D 남도형, 루팡3세의 이용신 등 총 36명이 참여했으며, 신규 마스터 업데이트에 맞추어 새로운 성우 목소리를 추가해 나갈 예정이다. 일본의 성우로는 진격의 거인의 카지유우키, 전국무쌍의 오노다이스케, 카우보이비밥의 야마데라코우이치 등 일본 최상급 성우의 음성으로 즐길 수 있게 지원된다.
이관우 소프트빅뱅 대표는 “코어마스터즈 RPG는 액션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면서, 화려한 이펙트와 효과음이 더해졌을 때 더욱 크게 액션 쾌감을 받을 수 있다. 당초 일본 유명 성우의 음성 더빙팩에 대한 라이선스를 확보한 것은 판매를 고려한 결정이었으나 코어마스터즈와 애니메이션 팬들을 위해 무료 제공을 결정했다. 국내와 일본 유명 성우들의 열전은 코어마스터즈 RPG의 이색 재미가 되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코어마스터즈 RPG’는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3월 22일부터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으로, 게임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coremasters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