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전예약이벤트 종료 다음날인 3월 22일로 정식서비스 일정 확정 공개!
- 지난 주말 기해 사전가입자 20만 명 돌파, 종료일까지 30만 명 달성 가능할 것
- 3월 21일까지 사전예약이벤트는 계속돼, 신청만 해도 인게임 아이템 증정!
모바일 액션 RPG ‘코어마스터즈RPG’의 흥행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현재 진행 중인 사전예약이벤트에는 지난 주말을 기해 20만명이 넘는 게이머들이 가입 신청을 마쳤으며, 현재 추세라면 30만명 돌파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같은 호조 분위기를 이어가기 위해 개발사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은 오늘(17일), ‘코어마스터즈 RPG’의 정식서비스 일정을 3월 22일로 최종 확정했다.
‘코어마스터즈RPG’의 사전예약이벤트는 오는 3월 21일까지 계속될 예정으로, 사전예약이 종료되는 다음날부터 정식서비스에 돌입하는 일정이다. 21일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들은 정식서비스부터 사용할 수 있는 마스터 클라우디나(3성), 게임 캐시 500페리, 100,000골드, 레어장비 랜덤권 등 인게임 아이템을 확보할 수 있다. 또한 21일까지 ‘공식카페’ 이벤트를 통해서도 게임 캐시 200페리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코어마스터즈 RPG’는 ‘코어마스터즈’의 재미 요소는 계승하면서 모바일에 최적화된 액션 RPG로 풀어낸 모바일게임이다. 유저들은 3명의 마스터를 하나의 팀으로 만들어, AOS부터 공성, 디펜스, 미니게임, 레이드까지, 다양한 RPG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으며, 한국뿐 아니라 일본의 유명 성우 더빙으로도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이관우 소프트빅뱅 대표는 “코어마스터즈 RPG의 사전예약이벤트에 많은 게이머들이 참여해주시어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다. 코어마스터즈 RPG에 보여주신 높은 관심에 보답하는 것은 매력적인 게임을 선보이는 것”이라며 “우리 역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위해 노력해왔으며, 22일 정식서비스 전까지 쾌적하고 안정적인 환경에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코어마스터즈 RPG’의 사전예약은 3월 21일까지 진행되고, 사전예약과 게임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coremasters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