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이번 달의 깜짝 콘텐츠는 무엇? '대황제' 두 번째 파격 업데이트 진행

- ‘매번 새롭게 변신한다’는 의미의 ‘대황제 대격변’ 시리즈 2탄

- 전 서버 최강 1인자를 가리는 PVP 토너먼트로 e스포츠 구현

- 신규 장수 ‘대교’ 추가, 업데이트 기념 푸짐한 이벤트 진행

 

매달 놀랄만한 신규 콘텐츠를 체계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대황제>에 2016년 두 번째 파격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주)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자사가 게임포털 팡게임(http://panggame.com )을 통해 선보이고 있는 웹전략 <대황제>에서 대황제 대격변 2탄으로 ▲PVP 토너먼트 '제후쟁패' 오픈, ▲신규 장수 '대교'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특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3월 3일(목) 11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점검을 통해 업데이트 되는 이번 ‘난세 영웅’은 지난 1월 대황제 대격변 ‘신세계’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대격변으로, 웹게임의 e스포츠화가 연상되는 PVP 토너먼트 ‘제후쟁패’가 가장 볼 거리다.

 

모든 서버를 통틀어 진행되는 '제 1회 제후쟁패'는 70레벨 이상의 유저를 대상으로 총 4번의 토너먼트 대전을 거쳐 최강 1인자를 가리게 된다. 조별 전투가 끝나면 전투 다시 보기를 통해 다른 유저들의 결과를 보는 것도 쏠쏠한 재미가 있고, 최종 승자를 배팅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 게임 내 새로운 e스포츠 콘텐츠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동생 소교와 함께 '강동 이교'로 이름 높았던 신규장수 '대교'도 추가된다. 대교는 무력은 약하지만 지력과 통솔력이 우수한 재원으로 궁술과 강궁 등 원거리 부대스킬을 지녔다.

 

팡게임은 <대황제> 대격변 2탄 '난세영웅'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대황제> 공식 홈페이지(http://goo.gl/SIB2N9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