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399KOREA의 ‘아우라 레전드’ 2월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 팀의 조직력과 전략으로 승부를 가린다. ‘팀PvP’ 시스템
- 최대 120만원 상당의 아이템 지급하는 복귀 이벤트 진행
거부할 수 없는 RPG의 기운 ‘아우라 레전드'
㈜4399KOREA(http://www.4399.co.kr)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정통 모바일 RPG ‘아우라 레전드’에서 2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아우라 레전드’는 정통 RPG를 충실히 구현한 세계관과 스토리, 빼어난 그래픽과 화끈한 액션의 조화로 출시 이후 성인 게이머들을 사로잡으며 차트 상위권에 안착, 안드로이드 마켓의 대표 RPG 중 하나로 자리 잡으며 4399코리아를 모바일 RPG의 명가 반열에 올려 놓은 대작이다.
아우라 레전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하여 신규 컨텐츠 ‘팀PvP’가 추가되고 멸망의 문 개편이 진행되었다.
‘팀PvP’는 3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5인파티를 만들어 참여할 수 있으며 전술 스킬과 공성차를 활용하여 다양한 전략의 전투가 가능하다. 추가로 멸망의 문이 개편되어 악마제단의 보스를 자유롭게 소환할 수 있게 되었다.
이와함께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30일간 접속한 기록이 없는 45레벨 캐릭터가 아우라레전드에 복귀하면 빠른 레벨업 혜택과 함께 30일관 최대 12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아우라 레전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4399Aur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