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발렌타인데이는 귀여운 동물들과 함께! '미루온라인' 사파리 이벤트 개최

그레이트풀데이즈(주)의 미루온라인에서 귀여운 동물들과 함께하는 [사파리 이벤트] 1 주차를 개최했다.


섬 곳곳에 피어오르는 하트 무늬 이펙트와 초콜릿 계곡, 초콜릿 범벅이 된 NPC 등, 게임 내 마을을 한 바퀴 둘러보는 것 만으로도 발렌타인데이의 달달함을 충분히 만끽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신규 아이템들 역시 발렌타인 데이에 맞춰 출시되었다. 거대한 선물 상자로 변신할 수 있는 [선물은 예쁜(멋진) 나]와 같이 웃음을 자아내는 아이템, [키스] [러브 애로우]와 같이 사랑스러운 모션을 사용 가능한 착용아이템을 시작으로 반짝반짝 독특하고 예쁜 고백용 아이템까지, 발렌타인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들을 손에 넣으려는 유저들의 손길이 바빠지고 있다.


더하여 발렌타인 뿐만 아니라, 한국의 설날에 맞춰 [한복] 착용아이템 역시 다양하게 출시되었다. 해당 한복 아이템은 기간 한정으로 조합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시간 내에 한복을 손에 넣으려는 유저들이 늘어가고 있다.


[버섯돌이/초코 버섯돌이], [오리배선장]과 같이 귀여운 펫들도 출시되면서 펫을 길들이고 싶어하는 유저들을 위한 [펫 LOVE 캠페인]도 1 주일간 동시에 진행된다. 보유 펫 상한을 늘릴 수 있는 펫 증가 아이템이나 펫의 스킬을 더 많이 배울 수 있도록 해 주는 펫 마법슬롯 열쇠, 펫 조련비 등이 대폭 할인되며 펫 애정포인트 일일 경험치 상한 역시 2 배나 증가된다. 평소 펫을 키우고 싶었던 사람이라면,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참가해 보는게 좋을 것 같다.


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루(M.I.L.U)는 그레이트풀데이즈(주)에서 서비스 중인 SNS게임으로, 한/일 유저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한일 채널과 자동번역 시스템을 비롯하여 시대와 사상을 초월하는 신비의 섬인 흰고래마을을 배경으로 낚시와 채집을 즐기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혁신적인 차세대 커뮤니티 게임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