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대항해시대5 모바일, 설 연휴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 실시

- 특별 항해사 리스카우트 실시! 비키니&할로윈&크리스마스 항해사 확보 찬스 다시 주어져

- 설 연휴 5일간 공식카페 통한 5종의 이벤트로 R스킬트레이너부터 SR 이순신까지 확보 가능

- 주얼 구입 시 통 큰 보너스도 증정, 2월 10일부터는 육성 이벤트 실시돼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5일) 자사가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설연휴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게이머들의 재실시 요구가 계속됐던 비키니&할로윈&크리스마스 항해사를 확보할 수 있는 찬스가 제공된다. 2월 5일부터 7일까지는 비키니 항해사 스카우트 이벤트를 실시하고, 7일부터 9일까지는 할로윈 항해사 스카우트 이벤트를 진행하며, 9일부터 11일에는 크리스마스 항해사 스카우트 이벤트를 진행하여, 지난 비키니&할로윈&크리스마스 이벤트 기간 동안 특별한 항해사들을 얻지 못한 게이머들의 참여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

 

또, 주얼과 아이템 구매 보너스가 2월 5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주얼을 구입하면, 상품에 따라 최소 1개에서 최대 240개를 얻을 수 있었던 보너스 주얼의 수량이 1회에 한해 최소 5개에서 최대 1,240개까지 보너스 주얼을 얻을 수 있으며, 곡괭이 5개 아이템 구입 시 실버 스카우트 티켓 2장을 보너스로 받을 수 있다.

 

설 연휴 기간인 2월 6일부터 10일까지는 공식카페를 통해 5종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설 연휴 5일 동안 매일 새로운 카페 이벤트가 실시되는 방식으로, 이벤트 게시글을 보고 댓글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등을 통해 모든 게이머에게 R 스킬트레이너, 행동력 회복제, 곡괭이, NP 등을 제공하고, 추첨 보상으로 SR 이순신, R 이순신까지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2월 10일부터 12일에는 육성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해당 기간은 빠른 성장을 원하는 게이머들에게 절호의 찬스가 될 예정으로, 육성 비용은 50% 절감되고, 경험치는 50% 증가한다. 각성 비용 또한 50% 할인되고, 육성과 각성 시 스킬 Lv업과 진화 확률이 2배 증가된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설날 연휴에도 대항해시대5 모바일을 즐겨주실 게이머 분들을 위해 참여만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포함해 다채롭게 마련했다. 설 연휴를 맞아 가족과 함께 오붓한 시간을 보내면서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이벤트에 참여하시어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설 맞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