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로마시대, 설 연휴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 2월 7일부터 9일까지, 설 맞이 복주머니 이벤트 진행!

- 설 당일인 2월 8일에는 금광 핫타임 이벤트로 채집 속도 증가 혜택 주어져

- 2월 4일부터 7일까지, 전 서버간 두 번째 서버패권전 실시!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4일), 자사가 국내 서비스를 맡고 있는 모바일 전략시뮬레이션게임 ‘로마시대’가 설 맞이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설 맞이 이벤트'는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게 기획되어 먼저, 오는 2월 7일(일)부터 9일(화)까지 3일 동안 '설 맞이 복주머니'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로마시대'의 공식카페를 통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 번호가 공개되고, 해당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7일에는 자원 보물 상자 ll x10개, 8일에는 가속 보물 상자(선착순 100명), 9일에는 자원 보물 상자 ll x10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설날인 2월 8일(월) 당일에는 '설 맞이 금광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되어 지도에 다량의 이벤트 금광이 생성되고, 해당 금광에서는 금광의 채집속도가 증가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로마시대를 좋아해주신 유저분들에게 설 연휴를 맞아 꼭 필요로 하는 아이템을 지원해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잠깐의 접속만으로도 혜택을 받도록 마련한 만큼, 로마시대도 즐기시면서, 명절 연휴 가족과 함께 오붓한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오늘 오후 5시부터 전 서버를 대상으로 두 번째 ‘서버패권전’을 실시하여 다시 한 번 서버의 자존심을 걸고 치열한 전투가 펼쳐지게 된다. 또, ‘서버패권전’을 통해 게이머는 획득한 점수에 따라 개인별, 길드별로 목표보상과 순위보상이 지급되어, 병사, 자원, 골드 등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설 맞이 이벤트'와 제2회 ‘서버패권전’을 실시하는 '로마시대'의 더욱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rome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