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국지 기반 모바일 RPG ‘100 히어로즈’,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작전실’, ‘병기고’ 등 길드 콘텐츠 오픈!
- 신규 영웅 ‘조운’, ‘견희’ 등장! 2월 출석 이벤트 신규 영웅 ‘서황’ 공개!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29일(금),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100 히어로즈(100 HEROES)’에 다양한 길드 콘텐츠를 오픈하며 대규모 업데이트를 완료하였다고 밝혔다.
신규 길드 콘텐츠 ‘작전실’에서는 길드 구성원들이 함께 토벌하는 길드 던전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거대 석상 보스’ 소환이 가능하다. 해당 보스 토벌 시 지급되는 특정 보상으로 이용자 영웅의 일정 능력치를 상승 시킬 수 있는 ‘석상 연구’ 콘텐츠도 금번 업데이트를 통해 함께 선보였다. 또한 길드 콘텐츠에서 획득할 수 있는 길드 실버로 이용 가능한 ‘병기고’ 상점을 오픈, 이곳에서 신규 영웅인 ‘견희’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삼국지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촉나라의 대표 명장 ‘조운’이 등장하였으며, 2월 1일(월)부터 시작되는 출석 이벤트에서는 게임에 꾸준히 접속만 해도 영웅 ‘서황’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서황’은 아군 진영으로 파고드는 모든 적군을 무력화시키는 영웅으로 활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길드 콘텐츠를 강화하여 다양한 무장들이 함께 격돌하는 삼국지의 감동에 한 발자국 더 다가가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하며 “이에 더해 더욱 많은 영웅들을 선보여 이름에 걸맞게 다양한 삼국지 명장들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100 히어로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heroe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