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신작 모바일 RPG '삼국영웅들'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 모바일 RPG 신작 삼국영웅들, 오늘부터 '예약TOP10' 통해 사전예약 스타트!

- 사전예약 참여하면 정식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인게임 아이템 화끈하게 지원돼!

- 영웅 캐릭터의 수집/성장/강화를 통한 전략적인 파티 구성은 게임의 핵심 재미!

 

인터세이브(대표 이갑형)는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를 앞둔 RPG 신작 ‘삼국영웅들’의 사전예약이벤트를 오늘(10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삼국영웅들'의 사전예약이벤트는 ‘예약TOP10'을 통해 단독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사전예약을 마친 게이머들은 정식서비스부터 사용할 수 있는 4~6성 무장초대권 3장, 초고속 전투(1일), 고급장비상자 1개, 125,000금화, 비취 750개 등 4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확보할 수 있다.

 

모바일 RPG '삼국영웅들'은 삼국의 통일을 꿈꾸는 군주가 되어 수많은 무장들을 영입할 수 있으며, 풀 3D로 구현된 전장을 누비면서 다이내믹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200여종이 넘는 영웅들은 수집/성장/강화를 통해 전략적인 파티 구성이 가능해지고, 무장 4명Vs4명과 7명Vs7명의 '순위쟁탈전'과 '칠웅대난투전', 강력한 보스가 직접 쳐들어오는 '적장섬멸전' 등 다양한 전투 모드를 즐길 수 있다.

 

이갑형 인터세이브 대표는 “삼국영웅들은 풀3D로 제작된 고품격의 전장 묘사가 일품인 게임이다. 다양한 전투 모드뿐 아니라 레벨업, 진화, 환생 등 끊임없는 콘텐츠로 재미를 선사할 삼국영웅들의 사전예약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삼국영웅전’은 12월 내 안드로이드 버전부터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으로, 게임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조만간 오픈할 공식 홈페이지(http://tkh.webgm.co.kr)를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