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대항5 모바일, '무역의 날'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 12월 4일부터 무역의 날 기념 이벤트로 모든 교역품 20% 증량 이벤트 실시!

- '프리미엄 장비*설계도 확정' 진행 시 설계도 1종 100% 확보!

- 12월 5일 오후 7시에는 모든 제독들에게 100만 골드 선물로 증정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시리즈 전통의 3요소 중 하나인 교역과 관련하여 오는 12월 5일 무역의 날을 기념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시작한다.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4일), 자사가 국내 서비스를 하고 있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에 '무역의 날'을 기념한 3종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2월 4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이벤트는 '무역의 날'과 어울리는 내용으로 마련되었다. 먼저 12월 4일부터 6일까지 모든 도시에서 교역품 거래 시 20% 증가된 물량으로 판매된다. 12월 4일부터 7일까지는 '설계도 확정 이벤트'도 진행되어 '프리미엄 장비*설계도 확정' 진행 시 설계도를 반드시 1종 이상 획득할 수 있다. 무역의 날 당일인 12월 5일 오후 7시에는 모든 제독에게 통 크게 1백만 금화를 선물로 증정한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교역은 대항해시대 시리즈 전통의 3요소 중 하나로 무역의 날을 맞아 더욱 알찬 교역이 가능하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무역의 날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핵심 재미 요소 중 하나인 교역을 즐기며 대상인의 꿈을 키우시기를 희망하며, 교역뿐 아니라 투자와 전투를 더욱 재미있게 해줄 이벤트도 조만간 시작될 것"이라고 밝혔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무역의 날을 맞아 준비한 3종의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