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2주차 스노우 메모리얼 이벤트 열리는 '미루온라인' 아이템 가격 할인 진행

그레이트풀데이즈(주) 미루온라인에서 지난주에 이어 [스노우 메모리얼 이벤트] 2 주차를 개최했다.


지난주부터 내리면서 쌓이기 시작한 눈이 하얗고 예쁜 배경을 만들어 내면서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이번 이벤트는 채집 방법 역시 색다르다. 마법의 제설 삽을 이용하면 눈을 치울 수가 있는데, 옛날 추억들이 가득 담긴 눈들을 치워 나가다 보면 다양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새롭게 등장한 펫, [눈여우]역시 기존에 없던 특별한 기본 능력치와 더불어, 까맣고 윤기나는 털에 파랗고 빛나는 예쁜 눈동자로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주에 이어, 계속해서 갱신되고 있는 레벨업 이벤트 역시 흥미롭다. 2015 년 마지막 레벨업 찬스라는 플래카드를 건 해당 이벤트는 레벨업을 원하는 유저들의 바람에 귀 기울여, 보상, 물고기 출현율과 같은 부분들이 대폭 상승된다는 내용을 담았다.


미루 온라인의 유료 통화, [Ruby]로 구입할 수 있는 아이템들의 할인 캠페인도 동시에 진행된다. 평소 비싼 가격에 망설였던 각종 유료 아이템들을 40%가량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