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SP1, 클베 참여해도 캐릭터, 아이템 안지워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넥슨의 신작 MMORPG <SP1(SilentPlot1)>(이하 SP1)의 2차 비공개 시범(클로즈드 베타) 테스트에서 1차 테스터들에 대한 혜택이 강화된다고 합니다.

우선, SP1 1차 테스트 참여자들은 오는 8월 29일부터 5일간 진행되는 2차 테스트에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이전 계정을 활용해 2차 테스트를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와 함께 넥슨측은 1차 테스트 참여자들의 레벨 및 아이템 등의 데이터를 2차 테스트 시에도 그대로 보존할 계획이라고 밝혀, 1차 테스터들이 2차 테스트에 참여할 경우, 2차 테스트 콘텐츠의 핵심인 전직 시스템을 체험하는데 혜택으로 작용하게 된다고 합니다.

또한, 1차 테스터들을 대상으로 추천인 이벤트를 진행해 1차 테스터가 추천한 1명의 유저는 자동적으로 2차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게 된다고 하네요.

이에 관해 실버포션 박성재 대표는 "이번 2차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1차 테스트 당시 유저들이 건의했던 요구사항들을 반영해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했다"며, "아무쪼록 안정적인 테스트를 통해 SP1이 한 걸음 더 진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개발사 실버포션은 2차 테스트에 앞서 타격감 향상, 퀘스트 보상 강화, 밸런스 보완 등을 실시했으며, 인터페이스 개선과 초보자를 위한 도움말 기능도 추가했다고 하네요.

'스릴러 영화 같은 MMOG'를 표방하고 있는 <SP1>은 현재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터를 모집 중이며, 26일까지 모집을 마친 후 27일 당첨자 명단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SP1>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