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갈량’, ‘강유’ 획득 가능한 ‘왕중왕전’ 콘텐츠 추가
- 서역원정과 비슷한 관문 클리어 시스템 ‘이릉전투’ 추가
- ‘깜짝선물’ 등 업데이트 관련 푸짐한 이벤트 4개 진행
국내 '웹전략게임'이라는 장르 자체를 평정해버린 웹전략 1위 게임 <대황제>에 첫 번째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주)팡게임(대표 지헌민)은 19일(목) 게임해설가 김캐리가 홍보모델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는 웹전략게임 <대황제>에서 1차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이를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대황제>는 지난 22일 출시 이후 탁월한 퀄리티와 중독성으로 국내 웹전략게임 매니아들을 한 곳으로 결집시켜 유저 수와 동접, 잔존율, 매출 등 모든 면에서 ‘국내 웹전략 장르를 평정했다'는 평가를 받은 삼국지 기반의 대작 웹게임이다.
출시 이후 1달 만에 진행되는 1차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PVP를 통한 랭킹 올리기 시스템인 ‘왕중왕전’과 기존 콘텐츠인 '서역원정'과 비슷한 시스템으로 총 10개의 관문을 클리어하는 '이릉전투' 시스템이 추가된다.
특히 레벨과 전투력이 비슷한 유저들끼리 조가 편성되어 낙양의 연무장에서 치열한 전투를 펼치게 될 '왕중왕전'은 인기 캐릭터인 '제갈량'과 혼백을 획득할 수 있어 경쟁이 상당할 것으로 예상되는 콘텐츠다.
팡게임은 <대황제>의 1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11월 19일부터 12월 6일까지 4개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제갈량과 강유 혼백 10개를 무조건 지급, 삼국지 최고의 캐릭터 중 한 명인 제갈량을 획득하기 쉽도록 했다.
또 랜덤 아이템인 '깜짝 선물'을 게임 내 창고에 지급하여 원활한 게임 진행을 돕는다. 다음으로 신규 콘텐츠인 ‘이릉전투’와 ‘왕중왕전’에 대한 팁을 공략게시판에 올리면 30명을 추첨하여 고 레벨 자원인 강철 1만 개과 미주 30개를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강유’ 획득 인증샷을 스크린샷 게시판에 올리면 30명을 추첨하여 강유 혼백 20개와 방문권 10개를 지급하여 유저들의 빠른 성장을 도울 예정이다.
<대황제>의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o.gl/gfUMSL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