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도탑전기, 신규 콘텐츠 '길드전' 및 '개인 영지' 공개

- ‘도탑전기’ 금일(30일) 대규모 업데이트 완료! 신규 콘텐츠 ‘길드전’ 및 ‘개인 영지’ 오픈!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금일(30일), 자사의 인기 모바일 RPG ‘도탑전기’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완료하였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인 ‘길드전’을 포함 ‘개인 영지’ 콘텐츠가 오픈 되었다. 해당 콘텐츠는 ‘도탑전기’가 첫 선을 보이며 1년 넘게 서비스하고 있는 중국과 비교했을 때에도 버전에 있어 크게 차이가 거의 없다는 평을 이끌어내며 유저들의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도탑전기’는 신규 콘텐츠인 ‘길드전’의 경우 최대 50vs50의 대규모 혈전이 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길드전’ 콘텐츠에는 세 갈래로 나눠진 전장이 갖춰져 있으며 이 중 두 개의 길을 먼저 정복하는 길드가 우승을 거머쥐게 된다. 함께 추가된 ‘개인 영지’를 통해 지금까지와는 색다른 방법으로 영웅의 성장을 도울 예정이다. 더욱 강해질 영웅들에 맞춰 ‘도탑전기’는 현재 영웅의 최고 등급에서 2단계 더 높은 단계까지 승급이 가능해진다고 밝혔다.

이에 더해 ‘도탑전기’는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첫 충전 시 제공되는 1+1의 보너스 혜택을 초기화하며 다시 한 번 대박 찬스의 기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더불어 이번 8월에도 한 달 동안 출석만 해도 신규 영웅인 ‘야수왕’과 함께 최고 등급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8월 로그인 이벤트’와 매일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는 쿠폰을 공개하는 ‘데일리 쿠폰’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중국과의 격차를 더 줄일 수 있었다. 이제는 한국만의 ‘도탑전기’로 나아갈 방향을 찾는 것에 더 의미를 둬야 할 시기라고 생각한다.”고 말하며, “이를 위해 오는 8월 7일(금) 홍대에서 ‘도탑전기’를 중심으로 ‘가이아 게임 페스티벌’을 개최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도탑전기’는 지난 5월부터 시즌2 영웅들의 각성 업데이트를 완료하며 격동의 전장을 예고한 바 있다. 도탑전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도탑전기는 구글플레이(http://goo.gl/q2TX4W), 티스토어(http://tsto.re/0000676125), 네이버 앱스토어(http://goo.gl/UlwxZQ)와 애플 앱스토어(https://appsto.re/kr/sG3h4.i)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