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미루온라인, 2015 썸머 이벤트 개최

 그레이트풀데이즈㈜는 자사가 개발 및 운영하는 게임 미루온라인(http://www.milu.co.kr/)에서, 7월 22일(수)에 ‘2015 썸머 이벤트’를 개최한다.

푸른 바다가 그리워지는 뜨거운 여름. 리조트에서 편안히 코코넛음료를 마시며 휴가 기분을 만끽하고 싶다면 이번 미루온라인의 이벤트를 확인해보자. 이번 주 미루 온라인에서는 여름의 휴양지를 컨셉으로 한 여름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해안가의 뜨거운 모래사장은 핑크빛으로 반짝이는 모래들로 가득하고, 서핑보드와 바다 위 수영장과 보트 등 다양하게 업데이트 된 배경들이 유저들을 시원한 바닷가 리조트로 안내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더운 지방에서 낚이는 열대 가오리가 업데이트되었으며 낚시 외에도 매지컬 조합 등의 게임 내 컨텐츠를 활용하여 유저의 참여 선택지를 넓히도록 하였다.

2015 썸머 이벤트에서는 새로운 수영복 외에 하와이를 컨셉으로 한 코스튬 및 착용 아이템이 가득 업데이트되었다. 열대 아시아에서 유명한 히비스커스 꽃이 장식된 선글라스 및 귀걸이, 우크렐레 등이 리조트 기분을 더해주고 있다. 또한 코코넛 욕조, 파인애플 램프, 해안가 의자, 팜 트리 등 다양한 가구 아이템들이 등장하여 캐릭터만이 아니라 하우스도 여름 해변처럼 꾸밀 수 있게 하여, 유저들이 여러가지 방법으로 미루 내 이벤트를 만끽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이번에는 열대 지방의 대표 동물인 여우원숭이가 펫으로 등장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일반 펫과 다르게 한정 스킬을 배울 수 있으며, 1레벨때부터 사용가능한 소지품함이 훤씬 넓은 한정펫이라고 하니 눈여겨보기 바란다.

이 외에도 유니크 미끼 판매, 특수조합 캠페인, 코스튬 패키지 판매, 캐쉬 구입 시 재료 아이템 추가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동시 진행되고 있다.

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 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