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도탑전기, 신규 콘텐츠 '시즌 투기장' 등 7월 업데이트 완료

- ‘도탑전기’ 금일(10일) 7월 업데이트 완료! 신규 콘텐츠 ‘시즌 투기장’ 오픈!
- 무더위도 날려버릴 '도탑전기' 썸머 페스티벌 개시!
- 마흔 번째 신규 서버 ‘루피너스’ 오픈!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금일(10일), 자사의 인기 모바일 RPG ‘도탑전기’가 7월 업데이트를 완료하였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콘텐츠인 ‘시즌 투기장’이 오픈 되었으며 신규 각성 영웅 3종-나가사이렌, 미노타우르, 해골궁수가 추가되었다. 이에 더해 7월 업데이트와 함께 핫썸머 이벤트를 실시, 여름 방학을 맞이하여 준비해왔던 이벤트들을 대거 공개하였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것은 신규 콘텐츠 ‘시즌 투기장’ 이다. 해당 콘텐츠의 오픈으로 유저들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원할 때마다 유저 간의 실시간 대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도탑전기’는 모바일 e-sports에 대한 강한 포부를 내비치며 ‘최강 길드 대전’ 등 성공적인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해왔던 만큼 ‘시즌 투기장’ 오픈이 앞으로의 행보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유저들 또한 벌써부터 활발하게 영웅 조합에 대해 토론하고 잊혀졌던 영웅들을 재조명 하는 등 큰 호응이 이어지는 중이다.

업데이트와 동시에 ‘도탑전기’는 ‘썸머 페스티벌’이라는 타이틀을 걸고 굵직한 이벤트들을 공개했다. 이번 '썸머 페스티벌'은 최초의 한국형 영웅 ‘전우치’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특별 로그인 이벤트’를 비롯해 추첨을 통해 희귀영웅을 얻을 수 있는 '돌아온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와 또 한 번의 대박 찬스를 노릴 수 있는 '암시장 및 고블린 상점 할인 이벤트’ 등 대망의 여름 시즌을 장식할 대규모 이벤트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도탑전기’는 복귀 유저를 위한 이벤트와 신규 유저 이벤트를 함께 시작하였다고 밝혔다. 복귀 유저의 경우 신규 서버에서 캐릭터를 생성하면 기존의 VIP레벨이 유지될 뿐만 아니라 레벨 별로 주요 영웅들의 영혼석과 다이아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신규 유저들에게도 ‘월정액 이벤트’를 통해 일정 레벨까지 달성하면 30일간 매일 120개 다이아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월정액 상품을 무료로 지급한다. 이에 발맞춰 ‘도탑전기’ 측은 마흔 번째 신규 서버인 ‘루피너스’를 오픈, 쾌적하게 이벤트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것으로 보인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도탑전기’의 영웅들은 모두 각자의 위치를 지키며 색다른 매력을 뽐낼 수 있다. 이번에 열린 신규 콘텐츠 ‘시즌 투기장’을 통해 모든 영웅들의 가능성을 직접 체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하며, “핫썸머 이벤트도 마음껏 즐겨주시고 준비되어 있는 푸짐한 혜택들도 전부 받아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도탑전기’는 지난 5월부터 시즌2 영웅들의 각성 업데이트를 완료하며 격동의 전장을 예고한 바 있다. 도탑전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도탑전기는 구글플레이(http://goo.gl/q2TX4W), 티스토어(http://tsto.re/0000676125), 네이버 앱스토어(http://goo.gl/UlwxZQ)와 애플 앱스토어(https://appsto.re/kr/sG3h4.i)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