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미루온라인, 지치기 쉬운 여름 맞아 '숲의 카페' 이벤트 개최

그레이트풀 데이즈㈜는 자사가 개발 및 운영하는 게임 미루온라인(http://www.milu.co.kr/)에서, 7월 8일(수)에 ‘숲의 카페’를 개최한다.

지치기 쉬운 여름일수록 차 한잔의 여유가 필요하다. 허브향이 은은하게 풍기는 숲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도록 하자. 이번 주 미루 온라인에서는 버섯의 숲에서 나는 허브와 허브 티를 이미지로 한 숲의 카페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꽃이 가득 핀 버섯의 숲에 꿀벌들이 등장하고, 꿀벌들이 모으는 달콤한 꿀내음에 이끌려 많은 유저들이 버섯의 숲으로 모여들고 있다. 그런 중 달콤한 것을 좋아하는 어느 NPC로부터 의뢰가 시작된다. NPC가 내는 다양한 의뢰을 진행하며 꿀내음에 몰려든 특별한 물고기를 만나보자.

숲의 카페 이벤트에서는 평소 얻기 힘든 특별한 의상이 업데이트되었다. 기본적으로 염색이 불가능한 이벤트 의상과 달리 이번 숲의 카페에서 얻는 메이드 원피스, 집사 수트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색상으로 변경이 가능하여, 각 캐릭터의 개성을 뽐낼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주변에 꿀벌이 날아다니는 허니스틱 낚싯대 이외에도 허브를 모티브로 민트와 카모마일의 안경 아이템 및 꿀통을 들고있는 곰 모양의 낚시찌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등장한다. 이 외에도 꿀벌 분장이 가능한 꿀벌장식 이외에 다양한 허니 재료등과 벌집 상자 등 다양한 꿀벌관련 아이템으로 마치 자신이 벌이 된 듯 이벤트를 만끽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이번에 만날 수 있는 한정 펫으로 ‘꿀벌’도 추가되었으니 잊지 않고 만나보도록 하자.

이 외에도 하우스 확작 할인 캠페인, 기간한정 튜닝확률 상승, 펫 LOVE 캠페인, 마일리지 2배 캠페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동시 진행되고 있다.

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 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