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방탈출' 게임데이, 신작 탈출게임 '하우스 오브 그루지' 출시

탈출 어드벤처 ‘방탈출’ 시리즈로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 3,600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달성한 게임데이(대표 권동혁)에서 여름을 겨냥해 방탈출과 공포의 독특한 조합을 내세운 어드벤처 탈출 게임 ‘House of Grudge(하우스 오브 그루지)’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16일 글로벌 런칭 한다고 밝혔다.

하우스 오브 그루지를 기획한 김봉생 이사는 “기존 게임데이의 방탈출 시리즈가 가지고 있던 아이템 조합과 분해, 퍼즐, 트릭과 같은 탈출의 기본 요소가 공포를 만났을 때 또 다른 재미를 줄 수 있다는 것을 유저분들께 보여 드리고 싶었다. 게임의 그래픽과 사운드는 공포심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각별히 신경을 썼으며, 플레이가 거듭될 수록 조금씩 밝혀지는 배경 시나리오는 게임의 몰입감을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끝으로 심장이 약하시거나, 임산부, 노약자분들은 게임 플레이를 자제해 주시길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방탈출 시리즈에 없던 공포 요소를 추가함으로써,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하우스 오브 그루지’는 유료 게임으로 애플 앱스토어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현재 게임 런칭 이벤트로 게임 한정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게임 출시 및 이벤트와 관련된 상세한 내용은 방탈출 브랜드 페이지(http://doorsnrooms.gameday.kr)나 페이스북 팬페이지(https://www.facebook.com/roombrea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