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서비스 7주년' 미루온라인, 기념 칠석 이벤트 개최

그레이트풀 데이즈㈜는 자사가 개발 및 운영하는 게임 미루온라인(http://www.milu.co.kr/)에서, 6월 24일(수)에 ‘7주년 기념 칠석 이벤트’를 개최한다. 

미루 온라인이 어느덧 서비스 개시 7주년을 맞이하였다. 지금까지 유저들의 사랑과 관심 덕분에 7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미루 온라인을 서비스 할 수 있었다며, 미루 운영진 및 미루 개발, 웹, 기술팀 등 미루 관계자들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아울러 7주년 감사 특별 이벤트를 기획, 특별하고도 아름다운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싶다고 하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7주년을 맞이하여 칠석 이벤트가 개최되었다. 쉽게 구입 가능한 형형색색의 소원종이를 이용하여 각양각색의 별을 잡을 수 있는데, 워낙 컬러풀하다보니 보는 내내 눈이 즐거울 지경이다. 많은 종류의 별이 있으나 정밀검사 후 바뀌는 아이템은 각각 달라서, 골라잡는 재미도 배가 된다. 옐로스타를 정밀검사하면 ‘칠석 고리 장식물’, ‘은하수 매지컬 조합서’ 등 꼭 필요한 기초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으며, 오렌지 스타를 정밀검사하여 ‘꿈나라 퍼그’, ‘퍼그 키 체인’, ‘별의 의복’ 등 보다 좋은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 이 뿐 아니라 각 색의 스타피쉬를 정밀검사하여 여러 재료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으며, 특히 스타피쉬를 통하여 ‘[7th] MILU_B.D크라운’이라는 7주년 기념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고 하니 꼭 도전해보도록 하자.  

이번 이벤트에서는 칠월칠석의 테마에 맞춰 별과 관련된 아이템들이 대거 출시되어 마치 내가 별나라 선녀가 된 기분을 느낄 수 있으며, 이벤트 낚시를 할 때 마다 아름다운 밤풍경까지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7주년 기념인 만큼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특전도 함께 마련되어 있다고 한다.  

이번 주에는 ‘퍼그’이라는 개가 등장하여 입양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 이 귀여운 강아지는 힘도 좋아서 처음부터 많은 양의 아이템을 운반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폭풍 같은 간지를 뿜어내는 레어 코스튬 시즌 9가 시작되어 닌자를 컨셉으로 한 새로운 레어 코스튬이 출시가 되었다. 레어 코스튬 신상 출시 기념으로 레어 코스튬 조합 확률이 일시적으로 상승될 전망이다. 7주년 맞이 캠페인도 6주차에 접어들어 보다 다양한 혜택을 유저들에게 선물하고 있으며, 레벨업 캠페인이 개최되어 레벨업을 기다리는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로 다가왔다.  

이 외에도 기간한정 마테리얼 아이템 판매, Ruby 착용아이템 할인 판매, 마법의 열쇠 증정 캠페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동시 진행되고 있다. 

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 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